2호제품 사용했습니다
우선 10g이라니... 스틱파운데이션 양이네요 엄청 많은거에요 근데 실물은 굉장이 쪼그만해요 ㅎㅎ 10g 짜리 고체파데랑 비교해봤더니 부피차이가 엄청난데, 대체 어떻게된거지....
성분을보고 좋을거같아서 평가단 신청했어요 바세린성분이 위에 있어서 촉촉하고 순하고 발림성좋고 커버력도 좋은 역대급제품이겠다 예상했거든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예상외로 엄청건조하네요 ^^ 그대신 밀착력은 좋아요 한번 픽스되면 거의 지워질일이없어요 그리고 엄청 단단하구요 저는 브러쉬를 이용해서 커버하는스타일인데 브러쉬랑궁합은 별로인거같아요 잘 안묻어나와요 이건 체온에의해서 녹는데, 손가락으로 문질러서 녹여주고 잡티부분에 톡톡 펴발라주면 좋을거같아요 2호는 다크서클 커버하기엔 최적의 색깔인데 다크에는 영아니라서 아쉽긴하네요 ㅠ 다크가 목적이아닌 컨실러를 찾는분은 괜찮으실거에요 그리고 지성분들 !!
저에겐 좀아쉬운제품이지만 나는 손으로 컨실러바른다! 픽스되는 컨실러를 원한다! 얇고 커버력있는컨실러를 원한다! 지성이라서 평소에 컨실러가 잘무너진다! 하는 분들이 쓰시면 좋을거같아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