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브의 프로텍션 튜브 선크림이에요!
용량 50ml 입니다 ~
원래 선크림은 사계절 내내 필수잖아요 :)
저도 선크림은 진짜 사계절 내내 쓰는 사람으로써 여러가지 종류를 사용해봤었는데, 특히나 여름에 적극 추천하고싶은 제품이에요!!
유기자차와 무기자차가 섞인 혼합자차로 강력한 2중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아비브의 선크림입니다ㅎㅎ
그래서 더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아비브 선크림이라고 생각해요!ㅎㅎ
또한 SPF50+, PA++++라 걱정없음!!!!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서 발라주면 부드럽게 발리면서 밀착력, 흡수력면에서도 좋았고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
백탁현상도 없었고 향도 좋아서 좋았어요 !! •_•
여름 선크림으로 추천합니다! 그렇다고 지금 바르기에 나쁘진않지만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기 때문에 여름에 더 추천해드려용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