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좋음... 비싼거 빼면 진짜 좋음ㅜㅜ
여태까지 쉬크 알로에향, 질레트 임브레이스 (제모크림 주는 핑크색), 편의점에서 파는 질레트 핑크색, 로드샵 저렴한 면도기 등등 써봤는데 단연 이게 최고다!
비누가 달려있는 면도기에 대한 인식은 별로 안좋았어서 광희 네고왕때 속는셈 치고 한번 사봄. 대표적인 예시로 쉬크는 면도기 날이 비누 사이에 박혀있어서 제모가 완벽하게 안되면서 제모된 털들이 잘 안빠지기도 하고 그걸 닦자니 비누가 다 녹아서 너무 금방 비누가 사라져버려서 결국 좀 번거롭고 가끔 상처 나기도 하지만 청결이나 제모 후 만족도를 위해 일반 면도기 제모를 선호했었음.
근데 이건 비누가 몸 모양에 맞춰서 움직이면서 비누칠 안하고 바로 제모해도 하나도 안아프고 비누가 면도기 앞뒤로 날개처럼 달려있어서 면도기 청소도 훨씬 간편하고 제모도 진짜 잘됨! 그리고 무엇보다 제모하고 나서 따갑거나 아픈 느낌이 진짜 하나도 없음.
어제 처음 써보고 너무 놀라고 감동받아서 앞으로 웬만하면 얘로 정착해야겠다 싶었음. 다만 가격이 좀 비싸서 아직 기본 핑크색이랑 조금 고민중ㅜㅜ
이 리뷰는 2020.11.0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