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쫀쫀해서 위에 베이스가 밀리는거 없이 잘 발려서 좋았음 그래서 얘는 세럼 보다는 그냥 프라이머로 더 좋은 것 같고 모공 프라이머들 보면 아무리 소량을 써서 돌돌 굴려도 밀릴때가 많고 파데바르면 들뜸이 심한데 세럼이다보니 촉촉해서 그런게 전혀 없다는게 맘에듬ㅎㅎ 다만 모공커버에 큰 효과는 모르겠다는게 함정ㅋㅋ 나름 모공 매워주는 기능으로 출시한 것 같은데;;^^ 그래도 프라이머 안쓰자니 찝찝하고 쓰자니 들떠서 짜증났는데 얘라도 꼭 챙겨 바름 트러블은 없었고 대충 매끈하게만 해준다고 생각하고 사세요 큰 모공에는 효과 없어요ㅠㅠ 생긴게 꼭 물파스 같아서 바를때 무지 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