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분감이 넘처요!
물토너의 경우 진짜 물같이 마르고 나서 건조함이 강하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요건 타사의 물토나보다 촉촉함이 오래갔어요! 저는 건성이라 크림, 앰플 같은 것들을 추가로 사용했지만 지성분들은 괜찮을 것 같기도 해요!
👍 성분이 좋아요!
피부가 건성+민감성 피부인데 쓰고 나서 붉어짐이나 트러블이 없었어요! 병풀추출물이 안맞으신 분들 빼면 트러블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ㅎㅎ
👍 제형및 향기
저는 물토너를 좋아해서 물같은 제형이라 좋았어요! 화장품 향이 섞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서 향없는 화장품을 선호하는데 무향이라 좋았어요
이런 장점들이 있었지만 요즘 많은 제품들이 가진 장점이라 막 특색있는 제품은 아닌것같아요
이 리뷰는 2019.07.18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