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벚꽃놀이
30세
여
중성
3
2019.09.22
메베로 쓰기엔 피부표현이 너무 두꺼워지고 파데로 쓰기엔 커버력이 너무 없음 톤 균일한게도 보정못해주는정도? 그렇게 생각하면 별로인데 톤업크림 상위호환이라고 생각하면 그냥 앞에 나갈때 대충 뚜둘뚜둘 발라주기엔 좋음!! 색상이 진짜 예쁘고 모공도 잘가려줌 지속력은 쏘쏘 하지만 나는 산지 좀 돼서 있는거지만 일본제품이라는거..
0
리뷰 작성
싱크로 스킨 틴티드 젤 크림 [SPF30/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