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종된 줄 알고 놀랐는데 다시 나왔어요
그래도 리뉴얼 전 제품 막바지까지 쓰는 중이라 여기에 후기 남깁니다
지성피부라 촉촉한 것 같아서 손이 안 갔는데, 겨울에 발라보니 훌륭합니다 발림성 좋고 바른 뒤에 기름지지 않는 적당한 보습력을 가진 제품이었어요 겨울에 추천합니다 닦토, 에센스 하고 이 로션 바르면 끝이에요 더 바르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건성이신 분들은 보습은 한참 부족할 것 같아요
뚜껑이 불편해서 따로 펌핑 머리통 사서 사용 중입니다 리뉴얼 제품은 펌핑으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애정하는 라인인데 한동안 품절이라 단종된 줄 알았는데 다행히 재출시되어 구매했습니다. 잘 사용하고 있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사용이 불편하다는 것. 펌프까진 안 바라고 본체가 튜브거나 덜 딱딱하고 캡 뚜껑이면 좋을 거 같습니다. 덜어 쓸 때 손이 아파요. 그것 말고는 가볍게 바르기 좋습니다.
총평: 수부지 피부인데 수분감을 채워준다는 느낌보다는 겉도는 느낌이 들어요. 그런만큼 여름철 지성 피부에는 해비하게 느껴질 수 있을것 같아요.
추천하는 피부 타입 및 시기: 건성 피부가 여름철 사용하기에는 무리 없을것 같아요.
재구매의사: 더 맞는 제품을 찾았기 때문에 딱히 재구매할 계획은 없어요.
직접 가서 사온거라 밸런스 케어 해준다니 쾐잖은거같아요 로션두개를 사온 제품이라 처음으로 썼는데 작게 발라도 피부가 촉촉하고 뻣뻣하지 않아 순해서 손이 자주 찾을거같아요
다른 로션 찾지 않을것 같아 이 제품만 써도 매력적인 제품 아닌가 싶어요 블루베리 로션인데
밸런스 잡아 주고 유지해주니 끈적임도 덜한느낌
들어요
기초 제픔을 평소에 산뜻한걸 좋아하는편인데 이 라인이 너무 유분이 많지 않고 촉촉해서 쓰기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고 수분감이 많아서 가볍게 쓰기 좋은것 같습니다
지금 계절에 쓰기에는 조금 건조하지만 겨울외에 다른 계절에 쓰기 좋은것 같아요
성분도 순하다고 들어서 다음번에도 또 쓸것 같네요ㅎㅎ
좁쌀에 열받아서 유수분이 안맞나? 하는 생각에 유분기있는 크림 바르기 전 가볍게 바르려고 구매
_ 가벼운 발림성. 얼굴에 막을 씌우는 느낌이 아니라 적당히 촉촉하게 스며듬.
_ 젤 제형의 수분크림같은 느낌 ㄴㄴ 수분감 뿐만 아니라 살짝의 유분감도 있음
_극건성은 아닌지라 한여름에 이거만 발라도 될듯
__굳이 따지자면 세일을 안한다? 하지만 요새 크림이고 로션이고 가격이 비싸서 130ml 에 8000원은 좋은 소비라고 생각.
너무 순한 제품이고 수분감도 좋아서 5통 이상은 사용한거 같아요 약산성 폼클렌징이랑 같이 사용하면 더 좋아요
트러블 없고 자극없고 촉촉해서 매우매우 잘 사용했었는데 별하나 뺀건 5통 이상썼는데 어느 순간부터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오기 시작하더라구요 너무 한가지만 써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다른 로션으로 갈아탔어요 ㅠ
로션 정착했다 생각하고 너무 잘 사용했었는데 아쉬워요
그리고 세일기간에 세일항목에 안들어가는 점도 아쉽네요!
여름에 사용하기 가볍고 무난하니 좋아요
가격이 좀...비싼감이 있는데 이건 세일을 안 하니 어쩔 수 없네요 특히 겨울에는 이거 하나 쓰기가 좀 거시기해요 겨울엔 피부가 까칠해서 꾸덕한 크림 써줘야 하고요
겨울빼고 나머지 계절에는 안서맞춤이에요
뒷면 하단에 날짜 쓰는 곳이 있어서 언제 오픈했는지 적어놓기 편합니다 여행용으로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가격 정말 저렴해서 막 쓰기도 좋은데 제품력도 좋아요
블루베리 향은 전혀 안나고 무향에 가까운 화장품 향 살짝 나는데 안땡기고 너무 좋아요
느낌도 엄청 순한거 같아요 무매력이 매력인 제품이에요
토너랑 같이 썼는데 촉촉하니 궁합 잘 맞는듯요
살짝 물처럼 흐르는 제형인데 그게 더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서 좋아요😘
피부장벽 깨진 수부지에 좋다고 해서 써봤는데, 약산성이라 스런지 피부가 편안해하더라구요.
워터리한 질감의 유분기가 있는 로션으로 바르자마자 피부가 즉각적으로 촉촉해지는데, 보습력은 오래 안 가서 크림을 듬뿍 발라줘야 합니다.
유분기가 있어서 그런지 흡수도 좀 느린데, 성분이 좋아서 이거 바르고부터 피부에서 광이 납니다.
블루베리래서 엄청 상큼한 향을 생각했는데 여는 순간 너무 익숙한 이 로션은...! 이니스프리에서 세일도 안해.. 펌핑용기는 추가로 구매해야해...너 뭔데 비싸게 굴어!했는데 향과 제형을 보는 순간 정말 저는 프리메라 로션인줄 알았어요! 사실 지성이라 프리메라는 살짝 리치한 감이 있었는데 그것보단 가벼운 느낌이면서도 순하고 프리메라 특유의 그 향이 나네요! 가성비 대박인 것 같습니다!프리메라 쓰고싶은데 지성이라 좀 부담스러웠다 하시면 이거 추천합니다!
🌼 피부타입: 건성&민감성
** 로션이 스킨보다 유분기가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웠어요.
끈적거리지는 않지만
많이 바르면 미끌거려서, 피부에 흡수를 잘 시켜주는게 좋아요.
** 무엇보다 뚜껑이 너무 불편해요.
(돌려써야되서 스킨보다 더 불편해요, 입구가 지저분해져서 관리하기 힘들어요.)
** 양이 많이 나와서 양조절하기가 힘들어요.
가성비템도 좋지만 일단 뚜껑이 불편하면 재구매는 안하게 되는것 같아요.
성분은 순한것 같아요.
유분기 있는걸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향은 무향에 가까워요.
제품✨
더랩바이블랭두의 로션같은 질감이 생각나는 크림이에요.
되게 물같다고 하기엔 애매하고 엠플과 로션의 중간?
그쯤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손에 적당량 덜어주고 스킨 - 엠플 - 바르고 이거 자르면
딱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느낌이에요.
진짜 이거바르고 트러블도 안올라오고 그낭 진짜 무난하게
로션에 역할을 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후기✨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 구매해봤는데 진짜 뚜껑이
너무너무너무 붕편합니다.
이거 뚜껑이 돌려서 쏟는 방식인데 진짜 양조절이
안됩니다. 진짜 조금만 바르고 싶은데 줄줄 나와서
항상 양조절 실패해요.
그리고 뎨속 뚜껑에 묻어서 위생적이지 않아요.
그낭 진짜 냄새도 거슬리지 않고 바르면 미끌거리다가
금반 흡수됩니다.
그냥 기본로션 싼 로션 찾고 있다하면 괜찮을 듯해요.
뭐 이거 쓴다고 트러블이 들어가거나 그런 효과는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