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단독으로 발라도 괜찮아요 !! 겨울에만 전에 스킨 바르면 촉촉합니당.
바르고나서 약간 끈적거리긴 하지만 머리카락이 막 달라붙고 짜증나는 정도는 아니에요. 그냥 손을 볼에 댔다가 뗄 때 볼이 조금 딸려오는 정도??
향은 라벤더 향 나는데 심하진 않고 허브라서 뭔가 좋은 제품 바른 느낌입니당
블루베리 토너를 잘 사용 중이라서 기대하고 구매했는데...ㅜㅜ 제품이 유분이 많이 도는 편이고, 매끈하게 발리지만 흡수가 느립니다ㅜㅜ 흡수가 되더라도 얼굴에 막을 씌운 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트러블은 안났지만 피부가 간질간질하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제품이긴 하지만 중성+약간 민감 피부인 제게는 별로인 제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