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자체는 짱짱을 주고 싶다.
같은 라인 선크림을 먼저 구입하고 너무 만족스러워 같은 라인 제품으로 로션도 구입함. 아직 여름과 가을 날씨에 아침에만 사용중인데, 건조함 없고 피부 자극도 없고 편안하다. ph발란스를 맞춰준다고 써있어서인지 계속 발라도 얼굴 트러블이 없다. 향도 인공향이 아님에도 너무 산뜻하고 맘에 든다.
단점은 용기. 용기 입구가 불편하여 굿굿으로 평점 낮춤. 작은 포장으로 판매하여 금방 사용할 수 있게 위생을 생각한 점이나, 화려한 포장에 많은 돈을 쓰지 않은점은 아주 만족스럽다. 하지만 매번 입구를 열어 로션을 덜어내야하는 점이 위생적인 면에서는 좋지 않고 좀 불편하다. 펌프형으로 바뀌거나, 펌프를 따로 팔면 더 좋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