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타입: 건성&민감성
** 로션이 스킨보다 유분기가 많아서
개인적으로는 아쉬웠어요.
끈적거리지는 않지만
많이 바르면 미끌거려서, 피부에 흡수를 잘 시켜주는게 좋아요.
** 무엇보다 뚜껑이 너무 불편해요.
(돌려써야되서 스킨보다 더 불편해요, 입구가 지저분해져서 관리하기 힘들어요.)
** 양이 많이 나와서 양조절하기가 힘들어요.
가성비템도 좋지만 일단 뚜껑이 불편하면 재구매는 안하게 되는것 같아요.
성분은 순한것 같아요.
유분기 있는걸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향은 무향에 가까워요.
이 리뷰는 2021.12.21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