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용기가 다 심플 깨끗한 느낌이라 눈여겨봤는데 가격도 나쁘지 않고 pH조절 해준다해서 구매하게 됐어요.
산뜻한 향도 나고 발랐을 때도 가벼운듯 촉촉해서 딱 로션으로 쓰기 좋은 것 같아요. 원래 로션들이 기름기가 많아서 잘못 쓰면 여드름에 안좋은데ㅠㅠ 이 로션은 그런 느낌안들면서 촉촉해요.
용기가 귀여워서 쓸때마다 기분좋아지네요.
워낙 이거저거 사용해보는 걸 좋아해서 다쓰고나서 또 살지는 모르겠지만 다시한번 찾을 것 같긴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굿굿->짱짱!ㅡㅡㅡㅡㅡㅡㅡㅡㅡ
로션유목민에서 제대로 정착했습니다. 최고예요
pH조절이 그렇게 중요한 것이었을까요?
처음엔 가볍게 쓰기 좋고 순해서 잘 썼는데 , 이마에 있던 좁쌀여드름들이 다 사러졌오요ㅠㅠㅠ
물론 순식간이 없어지진 않아요 한 6개월은 걸린 것 같네요. 여드름피부에좋은것 같아요. 왕왕추천💚
제가 가을겨울엔 엄청난 건성이되는데, 그런데도 사용하고있어요. 블루베리 스킨, 로션 둘다 사용하세요. 그리고 피지오겔로 마무리 하면 수분감도 오래가고 좋습니다.
수분감이 좋은 로션이에요. 묽다고싫어하실 수 있지만 너무 많이 사용안해도되고 손으로 흡수시켜주고 크림으로 마무리하세요. 유분기 ㅁ적은 로션 찾는다! 하면 이겁니당
가격도 착하고 피부에도 착하네요...ㅠㅠㅠ
이 리뷰는 2018.11.2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