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사용하기 가볍고 무난하니 좋아요
가격이 좀...비싼감이 있는데 이건 세일을 안 하니 어쩔 수 없네요 특히 겨울에는 이거 하나 쓰기가 좀 거시기해요 겨울엔 피부가 까칠해서 꾸덕한 크림 써줘야 하고요
겨울빼고 나머지 계절에는 안서맞춤이에요
뒷면 하단에 날짜 쓰는 곳이 있어서 언제 오픈했는지 적어놓기 편합니다 여행용으로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브랜드만세
가격도 좋고 양도 적당한 로션이예요. 뚜껑에 5~6월이라고 적혀있는데 늦봄이나 초여름에 쓰기 좋은 템으로 추천하나봅니다. 확실히 건조한 날에는 이거 하나론 부족하기 때문에 크림이랑 같이 써야해요.
약산성에 묽은 제형이라 피부에 크게 부담이 없어 데일리용으로 괜찮아요. 촉촉한 수분감이 많아서 화장도 잘 먹습니다. 향은 블루베리 향이 날 줄 알았는데 그린티같은 상쾌한 향이 나네요ㅋㅋ
정착템이 없어서 그 때까지는 이거 쓰려구요. 건성제외하고 대부분의 피부타입에 맞을 듯 합니다.
이거 단독으로 발라도 괜찮아요 !! 겨울에만 전에 스킨 바르면 촉촉합니당.
바르고나서 약간 끈적거리긴 하지만 머리카락이 막 달라붙고 짜증나는 정도는 아니에요. 그냥 손을 볼에 댔다가 뗄 때 볼이 조금 딸려오는 정도??
향은 라벤더 향 나는데 심하진 않고 허브라서 뭔가 좋은 제품 바른 느낌입니당
일단 성분이 좋아서 민감하신분들도 잘쓰실수있는 무매력이 매력인제품인거같아요
저는 여름에는 단독으로발라도 수분보충이 충분이되어서 단독으로도 잘사용중이에요
남자분들이쓰시기에도 깔끔하니좋을거같아요
저희오빠도 쓰는데 괜찮다고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선물받아서 사용하게되었는데 평소 스킨 에센스 크림만 바르는 저로써 로션의 필요성이 느껴지는 매력은 못 받았습니다
원래 유명한 블루베리 스킨이랑 클렌져 잘 쓰고 있었는데 로션도 있길래 세트로 써볼까 해서 구매했어요
일단 스킨과 클렌져처럼 부담없이 정말 무난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에요 피부에도 금방 흡수되고 무겁지 않아 좋아요
하지만 단점을 꼽자면 너무 가볍다는 것...? 여름철 스킨케어로는 괜찮겠지만 건성분들이 쓰기에는 힘들거 같아요
아무래도 같은 라인에 크림 제품도 있다보니 로션은 가볍게 만든거 같네요! 그래서 저는 요 제품은 아침 스킨케어용으로 쓰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