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제픔을 평소에 산뜻한걸 좋아하는편인데 이 라인이 너무 유분이 많지 않고 촉촉해서 쓰기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고 수분감이 많아서 가볍게 쓰기 좋은것 같습니다
지금 계절에 쓰기에는 조금 건조하지만 겨울외에 다른 계절에 쓰기 좋은것 같아요
성분도 순하다고 들어서 다음번에도 또 쓸것 같네요ㅎㅎ
제품✨
더랩바이블랭두의 로션같은 질감이 생각나는 크림이에요.
되게 물같다고 하기엔 애매하고 엠플과 로션의 중간?
그쯤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손에 적당량 덜어주고 스킨 - 엠플 - 바르고 이거 자르면
딱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느낌이에요.
진짜 이거바르고 트러블도 안올라오고 그낭 진짜 무난하게
로션에 역할을 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후기✨
가격이 저렴해서 한번 구매해봤는데 진짜 뚜껑이
너무너무너무 붕편합니다.
이거 뚜껑이 돌려서 쏟는 방식인데 진짜 양조절이
안됩니다. 진짜 조금만 바르고 싶은데 줄줄 나와서
항상 양조절 실패해요.
그리고 뎨속 뚜껑에 묻어서 위생적이지 않아요.
그낭 진짜 냄새도 거슬리지 않고 바르면 미끌거리다가
금반 흡수됩니다.
그냥 기본로션 싼 로션 찾고 있다하면 괜찮을 듯해요.
뭐 이거 쓴다고 트러블이 들어가거나 그런 효과는
없었어요.
예민해서 순한 화장품 찾으시는분들..여기 한번봐주세요! 전 피부가 얇고17호 핑크 쓰구요! 순한 화장품만 쓰는데. .이 제품은 제가 30대부터 꾸준히 써온 화장품이라 강추합니다..여기에서 이 제품을 보니 방갑네요! 이 제품은 특별히 광고를 하는 제품이 아니라서...모르시는 분들도 있지만! 진짜 순하구 촉촉합니다!향도 은은하고 전 화장품 세트는 쓰지 않고..여러 제품을 돌아가면서 그때 그때 피부에 맞게 쓰는데...이 제품은 꾸준히 구입하고 있어요! 가격대도 착하니..한번 써보세요!ㅎ
😊 장점
- 기본적인 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자극없이 순한 로션이다.
- 마스크를 쓰면서 피부가 많이 예민해졌는데 트러블이 나거나 피부가 따갑다는 느낌은 전혀 없었다.
- 민감성 피부도 쓸 수 있는 제품인 것 같다.
- 무엇보다 가격이 넘 착해서 좋았다 가성비 짱!!
🥺 단점
- 다른 로션들에 비해 조금 묽은 제형이라 생각보다 잘 흘러내린다.
- 보습력이 강한 느낌은 아니였다.
가격 정말 저렴해서 막 쓰기도 좋은데 제품력도 좋아요
블루베리 향은 전혀 안나고 무향에 가까운 화장품 향 살짝 나는데 안땡기고 너무 좋아요
느낌도 엄청 순한거 같아요 무매력이 매력인 제품이에요
토너랑 같이 썼는데 촉촉하니 궁합 잘 맞는듯요
살짝 물처럼 흐르는 제형인데 그게 더 피부를 촉촉하게 해줘서 좋아요😘
제 피부는 민감보스+수부지(건조하고 당기고 트고 죽겠는데 화장하면 기름올라오는....)
여름엔 블루베리, 겨울엔 오트밀 로 이니스프리 로션 돌려써요ㅎㅎ
1. 가성비
민감해서 맞는 로션 찾는것도 진짜 치열한데 다른것들은 진짜 너어어어어어어무 비싸거든요...... 근데 이건 참 저렴한것같아요
2. 수분
수분감은 약간 있긴하고 유수분 밸런스도 나쁘진않은데
로션으로서 수분감을 얼굴에 저장시켜주고 지켜주는 역할을 잘 못하는것같아요ㅠㅠㅜ 이건 여름에만....
3. 성분
일단 주기적으로 화농성이 나던 자리는 나지만
좁쌀여드름이 생겼다거나 트러블이 많아졌다거나 그런건 없어요
예전에 모낭충탓인지 그냥 건조한탓인지
얼굴이 간지러웠는데 약산성으로 바꾸니 그것도 괜찮아졌어요
4. 향 기타 등등
향은 마음에 들어요 그냥 편하게 쓸수있어요
질감은 약간 바르고나면 미꾸둥미꾸둥 거리는 기분이 좀 있어요ㅜ
저렴한 가격의 무난한 제품!
130ml에 8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마음에
들어서 사용한 제품인데 아무래도 저렴한 제품이다보니 매번 이니스프리 세일 제외 품목이에요ㅠㅠ
세일 제외 품목이다보니 아쉽긴 하지만
필요하면 세일을 기다리지 않고 살 수 있어서 편해요
로션이지만 유분기가 별로 없고 물같이 촉촉한 느낌에
가까운 제형인데 그래서인지 바르고나서
수분이 좀 빨리 날라가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엄청난 수분감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좀 아쉬울거 같네요
성분이 순하고 무난한 로션이라서
뭐 효과나 특별히 좋은것은 기대하긴 어렵지만
저렴한 가격에 성분 착한 로션을 찾으신다면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듯해요
#꾸안꾸
저는 블루베리 리벨런싱 스킨과 같이 사용했는데
복합성인 저는 스킨과 로션만으로는 부족한 느낌이 들었어요
👍장점
묽은 제형이라 무겁지 않고 잘 스며들어 가볍게 바르기 좋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성분도 좋아서 부담없이 쓰기 좋은 거 같슴니다!
👎단점
뚜껑을 돌려서 덜어내는 용기라서 양조절이 잘 안되는 점이 아쉽드라구요...
단점은 아니지만 원래 가격이 저렴한 라인이어서 세일품목에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저렴하고 학생분들도 쓰기이 좋을것같아요 저같은경우에는 스킨 로션 크림 이렇게 블루베리 라인으로 맞춰서 쓰고있어요 저렴해서 다 사도 31500원인가? 그랬어요 학생분들 중 스킨케어 뭐 살지 고민하고있는데 너무 비싼거 못사고 여드름이나있어서 아무거나 쓰면 안되는데.. 하시는분들께 추천!!
무난합니다. 원래 지성이라 에센스다음에 크림올리고 끝인데 요새 피부가 너무건조해져서 좀 가벼운 로션하나 추가하려고 샀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성분도 좋아서 잘 쓰고있습니다.
유분을 싫어하는 저에겐 저녁에 스킨케어하기에 적당한수분감, 적당한 유분감이었고 낮에는 기름빨리올라와서 안발라요
가격이 싸기도 했고 직원분이 민감한 피부에 좋다고 해서 사봤다. 일단 용기가 불편해 보였는데 로션이 묽은편이라 잘 안나오고 그러지는 않았다. 써봤는데 순한것 같고, 얼굴에 뭐가 나는것도 없어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다. 보습력이 엄청 좋은건 아니어서 가을부터는 크림이랑 같이 써야 할 것 같다.
가격이 싸서 썼는데 무난 무난함 이걸 쓰고 피부가 달라졌다거나 좋아진건 없지만 로션 기능은 하는 제품! 두드리면서 흡수시키면 속까지 로션이 흡수하는 느낌이 들어서 쓰는데 극건성이 아니라서 그냥저냥 쓰는중 이 로션으로 마무리 하기에는 시간이 지나면 좀 건조해서 수분크림 필수일듯
사실 피부가 예민한편은 아니지만 건성과 지성이 섞여있어서 스킨은 상관없지만 로션은 쫌 까다로웠어요 근데 이 로션은 향도 좋고 바르면 약간 오일과 로션을 섞은 느낌이 들면서 촉촉하게 마무리되서 화장도 잘먹어요!! 그리고 써본결과 싼 가격에 피부트러블도 없어요 짱이에요 그냥ㅠㅠㅠ 가격은 저렴한데 좋은 10대 로션은 역시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피부 측정기로 측정해서 수분 부족 지성이 나왔다.
민감에 예민한 피부라서 아무거나 못산다.
뒤집어질수도 있는 피부이다.
매장언니가 수분부터 잡아야 한다 해서 믿고 샀다.
가격 착하다(세일해도 세일 안함) 공병 리워드 가능하다.
2달째 사용 중 하지만 효과는 미미하다. 좁쌀은 좁쌀대로 있다.
수분이 차오른다 피부 밸런싱이 된다는 느낌 없다.
로션으로서 역할은 한다.
블루베리 클폼이랑 토너를 너무 잘 쓰고있어서 로션이 나왔다길래 구매해봄-
노세일 저가 상품답게 가격이 정말 저렴했고 용기도 심플하니 좋았다. 처음 볼때 너무 아담해서 용량이 적나 싶었는데 꽤 오래쓸듯.
제형은 정말 평범한 수분많은 로션 제형이고 사용감도 가볍고 딱 유수분밸런스 맞추기 좋은 정도였음.
지성이라 겨울까지 촉촉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당.
역시 믿고쓰는 블루베리 라인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