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제픔을 평소에 산뜻한걸 좋아하는편인데 이 라인이 너무 유분이 많지 않고 촉촉해서 쓰기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도 저렴한 편이고 수분감이 많아서 가볍게 쓰기 좋은것 같습니다
지금 계절에 쓰기에는 조금 건조하지만 겨울외에 다른 계절에 쓰기 좋은것 같아요
성분도 순하다고 들어서 다음번에도 또 쓸것 같네요ㅎㅎ
무난무난한 가성비 아이템임
묽은 제형이라서 얘는 두번레이어링 하는편
한번만 해도 다음날 얼굴이 가렵거나 당기거나 하진 않지만 얼굴을 만져보면 수분이 좀 필요하다고 생각됨
기초를 탄탄히하고 싶을때 쓰면 괜찮을듯
트러블도 안나구!
개인적으론 펌프 따로 사야되는게 귀찮았음
로션샀을때 매장에 재고 없어서 지금 세달째 펌프가 없음ㅋㅋㅋㅋㅋㅋ케
수분감 위주의 로션인 듯 했지만 유분이 은근 많고 바르고 나선 시간이 지나 기름기 올라와서 여름에 사용 불과. 그러나 또 보습감은 적으니 언제 써야 충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지 되게 애매하달까. 뭣보다 발림성이 매우 내 취향이 아니다. 사용감이 매우 극불호. 미끄덩거리고 유분기 좔좔 흐를 때 느껴지는 촉감이 기피하게 된다. 다행히 선물 받은 제품.
블루베리 토너를 잘 사용 중이라서 기대하고 구매했는데...ㅜㅜ 제품이 유분이 많이 도는 편이고, 매끈하게 발리지만 흡수가 느립니다ㅜㅜ 흡수가 되더라도 얼굴에 막을 씌운 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트러블은 안났지만 피부가 간질간질하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제품이긴 하지만 중성+약간 민감 피부인 제게는 별로인 제품이었습니다...
가격이 싸서 썼는데 무난 무난함 이걸 쓰고 피부가 달라졌다거나 좋아진건 없지만 로션 기능은 하는 제품! 두드리면서 흡수시키면 속까지 로션이 흡수하는 느낌이 들어서 쓰는데 극건성이 아니라서 그냥저냥 쓰는중 이 로션으로 마무리 하기에는 시간이 지나면 좀 건조해서 수분크림 필수일듯
블루베리 클렌징, 토너, 크림을 정말 잘 써서 로션이 나왔다길래 기대하며 구매했었는데 별로.. 구입한지 4개월?정도 되었는데도 아직 많이 남았어요
ㆍ손에 발라봤을땐 수분감이 많은거 같았는데 얼굴에 바르니 유분기가 조금.. 저는 수분위주의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편이라서 아쉬웠어요. 끈적이는느낌도 들고요.
이니스프리 피부 측정기로 측정해서 수분 부족 지성이 나왔다.
민감에 예민한 피부라서 아무거나 못산다.
뒤집어질수도 있는 피부이다.
매장언니가 수분부터 잡아야 한다 해서 믿고 샀다.
가격 착하다(세일해도 세일 안함) 공병 리워드 가능하다.
2달째 사용 중 하지만 효과는 미미하다. 좁쌀은 좁쌀대로 있다.
수분이 차오른다 피부 밸런싱이 된다는 느낌 없다.
로션으로서 역할은 한다.
제발 용기 좀 바꿨으면 좋겠어요 용량도 이거 하나라서 너무 불편함 한 번에 너무 많은 양이 나와서 다시 넣을 수도 없고 그냥 버리게 되네요 돈 아까움
겨울엔 좀 별로에요 여름엔 순하고 촉촉해서 이거 하나로 잘 버텼는데 지금은 수분이 금방금방 날아가고 번들번들 유분만 남아요 지금도 피부 완전 건조하고 번들거림ㅜ 그래도 건조한 부분만 따로 오일이나 크림으로 수분 증발 막아주면 완화될 것 같긴 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