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라인의 앰플도 그렇고 셀라피 제품은 처음 사용인데, 순하고 기대 이상이었어요.
진득한 제형이면서도 발림성이 부드럽습니다. 아쉬운 점은 번들거리는 느낌은 아니지만, 유분감이 있어 화장 전에 바르면 밀리는 감이 있었어요.
크게 호불호 없을 듯하고, 환절기 건성 피부 나이트 크림으로 추천합니다.
단종되었네요:(
지복합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여중생입니다.
우연찮게 이벤트 신청을 했는데 꼼평단에 당첨이 되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모든 피부가 사용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 제품이에요.
겨울에는 모든 피부가 사용하시기 적합한데 여름에는 지성분들은 무겁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실 거 같아요.
발림성은 꾸덕꾸덕한데 바르면 그렇게는 무겁지 않은 느낌? 수분 함량이 되게 높은 것 같아요.
그리고 용기가 단지형이 아닌 짜는?거라서 위생적이여서 좋았습니다.
트러블은 사용하면서 나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