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으로 샀는데 완전 잘 쓰고있어요 향도 괜찮고 크기도 커서 몇번 얼굴에 두드리면 다 발라지고 미백도 있어요 !! (+약간의 광택?)특히 바를때 시원해서 좋아요♡ 그래서 학교갈때 아침마다 바르고 가는중입니다 ㅎㅎ 하지만 양이 좀 적은거같아요.. 그렇게 많이 쓴건 아닌거같은데 몇번 더 쓰면 한통 다 쓸것같네요 그래도 완전 잘 사용중입니당
저는 하얀케이스로 된걸 쓰는데 엄청 크더라구요 얼굴이 거의 가려질 정도로,,, 선쿠션은 역시 손 안대고 편하게 톡톡 바를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거같아요 저는 아침에는 손으로 바르는 선크림을 바르고 생각날때마다 쿠션을 사용합니당 이 쿠션에 민트랑 핑크 줄무늬가 있는데 진짜 색이 나오긴해요 베이스역할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톤업기능이 있더라구욤 퍼프도 끝이 뾰족해서 조아욤
엄마가 홈쇼핑으로 구매해서 하나 써보라고 주셨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요! 원래는 따로 선크림 바르고 프라이머 바르고 피부 메이크업 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이거 바르고 바로 파운데이션만 발라도 피부 표현이 마음에 드네요 >_< 가볍게 나갈 때는 선쿠션+팩트+립밤이면 끝나요!
하얀색 제형이라 처음에 톡톡 바를 때는 하얗게 된다 싶은데 곧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해지는 느낌이에요~ 주말에 남자친구가 선크림 안바르고 나왔길래 이거라도 바르라고 줘봤는데 피부가 어두운 편인데도 어색하지 않았어요! 흰 피부 어두운 피부 구분없이 자연스럽게 쓰기 좋아요 ㅎㅎ
참고로 손바닥만큼 제품이 크고 꽤 묵직해서 휴대하고 다니기에는 불편해요!
크기는 엄청 크구요
타원형 모양이예요
크기가 크니까 화장대에 두고 툭툭 두들겨 바르기 편해요
발랐을때 톤보정이 살짝 되는편이예요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피부에 맞아들어가서 부담없고
그다음 메이크업도 잘 먹게끔 바탕이 만들어져서 좋아요!
아무래도 쿠션타입이라 위생이 걱정되긴 하지만
퍼프 자주 세척하거나 교체해주면서 사용하면 좀 나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