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홈쇼핑으로 구매해서 하나 써보라고 주셨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요! 원래는 따로 선크림 바르고 프라이머 바르고 피부 메이크업 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이거 바르고 바로 파운데이션만 발라도 피부 표현이 마음에 드네요 >_< 가볍게 나갈 때는 선쿠션+팩트+립밤이면 끝나요!
하얀색 제형이라 처음에 톡톡 바를 때는 하얗게 된다 싶은데 곧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해지는 느낌이에요~ 주말에 남자친구가 선크림 안바르고 나왔길래 이거라도 바르라고 줘봤는데 피부가 어두운 편인데도 어색하지 않았어요! 흰 피부 어두운 피부 구분없이 자연스럽게 쓰기 좋아요 ㅎㅎ
참고로 손바닥만큼 제품이 크고 꽤 묵직해서 휴대하고 다니기에는 불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