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감이 좋아요
5개
사쿠라봉봉
51세
여
건성
4
2023.03.24
예전에 홈쇼핑서 세일할 때 사서 썼는데 백탁있지만 톤업 효과있고 바르면 시원함 끈적임 거의 없음
0
리뷰쟁이
27세
여
민감성
4
2019.10.01
그냥 무난한 선쿠션 크기도 크고 촉촉해서 여름내 잘 사용함
0
심심햄
20세
여
지성
4
2019.03.04
예전에 나쁘다고 생각했는데 일단 땀 흘리면 얼굴에 하얀 국물처럼 나온다는게 최대의 약점이긴 하지만 제가 얼굴을 자주 만지는 편이어서 이거 쓰고 얼굴을 자주 만졌는데 얼굴이 모찌모찌한고 촉촉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조금조금씩 아쉬운 부분들이 있어서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저한테는 촉촉하게 만져지는게 너무 좋아서 굿굿!입니다!
0
혼자세요?내약혼자
19세
여
건성
4
2019.02.28
자연스럽게 톤업도 되고 촉촉해서 좋아요! 바를때 시원하게 발려서 좋다는!!
0
prec
22세
여
지성
5
2018.12.04
엄마가 줘서 써봤는데 향도 좋고 자연스럽게 하얘지고 바를때 시원하고 촉촉해서 좋아요 또 쿠션이랑 퍼프가 커서 몇번만 두드리면 다 발려요 양조절도 쉽고 디자인도 예뻐요
0
UV 비타 선 쿠션 [SPF50+/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