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저는 진짜 잘 사용했는데 평점은 별로네요? 저는 평소 립스틱보다 틴트를 즐겨바르는데 이 제품은 진짜 끝까지 다 쓰고버린 몇안되는 제품중 하나에요
발색도 예쁜데 지속력도 좋아서 웬만한거 먹어도 잘 안지워지고요 글로시 타입은 아니지만 밀크틴트에 가까워서 물틴트처럼 바짝 마르면서 입술 쪼그라드는 느낌도 덜해요!
베네피트는 차차나 고고틴트 등 밀크 틴트타입인데 겉돌아서 요플레현상에 불편하구 그런데 이거는 그런거도없구..물론 틴트니까 살짝의 건조함은 있지만 불편함이 없는 정도에요
전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묽고 부드러운데 픽싱되고 마르면 좀 건조해지면서 약간 매트해 보이는 그런 발색 좋은 틴트인데 착색 되고 지속력도 좋다. 물틴트 타입이라 고르게 발릴까 싶지만 아주 고르게 잘 발리고 잘 착색된다. 물틴트라 그런지 같은 용량이라도 다른 틴트보다 더 오래 쓰는 느낌이다. 다만 입술이 되게 촉촉하고 각질도 없는 상태에서 발라야 예쁘게 나온다.
고민하다가 날 위한 선물로 크게 질러봄
확실히 지속력 좋음
바르구 나는 건조해지는 게 싫어서 쌍빠오일
살짝 덧발라주는 편
지속력 잇어야하구 카페 빨대 쓰는 날에는
무조건 첫 립으로 사용
외출용으로 들고다니기 보다는 화장하구
외출 전 픽싱 딱! 할때
해주고 잇어요 ㅎㅎㅎ
샬짝 플럼핑이 잇으나 강하지 않아서
나는 별 상관없엇어요
랭킹이 왜 낮죠? 너무 좋은데요.
예전에 선물 받아 사용해보고 너무 너무 만족했어요.
다만 가격이 있어서 저렴이 버전을 찾고싶었는데 계속 실패했지요ㅠㅠ 그러다 생일선물로 또 받았는데 진짜 얼굴색 확 밝아지고 묻어남 없고 너무너무 좋아요. 엄마도 발라보시더니 좋으시다고 그러네요! 저렴이 사지 말고 앞으로 이 틴트로 정착합니다
예뻐요 투명하게 올라가요! 립제품이 너무 다양하니까 지금은 안 쓰지만 451색이었는데(봄웜라이트) 이 색은 누구에게나 호불호없이 얼굴색을 확 밝혀줬어요! 이 제품 덕에 디올은 립제품을 잘 만드는구나라는 인식이 생겼어요ㅎㅎ 근데 나중에 가면 착색이 입술껍질에만 남는 느낌이 있고 제 기준에서는 살짝 건조해졌던 것 같아요ㅎㅎ
제형은 점도 있는 틴트입니다!
물 틴트라기엔 점도있고, 젤 틴트와는 다른 제형이라 페리페라 잉크 틴트 생각하시되 착색이 훨씬 적고 덜 건조하다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
저는 네추럴 체리 색상 사용하는데 여쿨라에게 찰떡이예요
가격은 비싸지만 .. 디올이고 예쁘니까요… ^^
(그래두 가격 때매 별 하나 뺌)
+건조하신 분들은 촉촉한 유리알 광 틴트랑 사용해보세요!(립밤과 같이 사용하면 안 예쁘게 착색될 확률 높아서 촉촉틴트가 더 좋습니다)
저는 퓌 틴트 글래스로 유리알 베이스 깔고 위에 디올 틴트 발라주는데 건조하지도 않고 아주 예쁩니다 .. 아이도루 입술 완성 .. ❤️ 포인트는 “촉촉립을 먼저!” 깔고 그 위에 틴트를 바르는 거예요 그래야 예쁘게 착색됩니당
ㅎ..조명에 따라 달라지는 발색 ㅠㅠ
✅색상
생각보다 핑크끼가 너무 많이 돌아요ㅠㅠ
✅지속력
지속력은 엄청 강해요 ㅋㅋㅋ
너무 오래가서 지울수가없는 ㅠㅠ
✅양
생각보다 오래쓰도라구요?? 요줌에 물틴트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양이 많아서 다행이기두 하구.. 색만 좀 더 레드였더라면 진짜 10점만점에10점인데ㅜ
✅가격
사악합니다... 아주 악마같아요
살짝 플럼핑? 기능이 있는지 싸한 느낌이 있기는 한데 거슬릴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저는 13호 여름쿨톤 라이트, 봄 안 걸친 파워쿨톤인데 내추럴누드 색상 사용하고 정말 마음에 들어요 !! 입술에 착색되면 생각보다 쿨한 핑크로 올라오고 채도 명도 둘 다 라이트톤에게 적당해요 :) 민티한 바닐라향도 좋은데 얼룩지게 발릴 때가 많아요 ㅠㅠ 그래도 베이스로 발라주기에 이만한 무난립이 없어요 정말 손 자주 갑니다 !! 립타투란 이름에 비해선 지속력 약한 편이지만 아주 나쁘진 않아요 ㅎㅎ 선물용으로 추천입니당
약간 물틴트같은 느낌인데
베네피트 차차틴트랑 너무 비슷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아주 약간 상위호환같은 느낌입니다 (제 입술에선 차차보다 고르게 착색되더라구요)
케이스도 너무 예쁘고
제가 고른 색이 너무 예뻐서 좋은데 바르는건 약간 스킬이 필요하구요
약간 건조하기도 해요.
지속력 좋아요. 물놀이 할때 쓰려구여
311호 썼고요,
아주 아주 연한 주황?귤색입니다.
저는 봄웜톤과 가을 반반인데, 21호이고 누런편에요
오렌지색 립 좋아해서 샀고요.
지금은 단종됬을거에요.
장점은 착색은 잘되요,
그 것 말고는 없고요,
단점은,
핑크빛이 돌더라고요
착색이 핑크....
더 할말이없었어요...
또 이렇게 속다니ㅜㅜ
그리고 나서 안발라요..
디올틴트 많이써봤는데 311호는 무리였어요
661컬러 사용했구요!
발색 : 여러번 발라야 풀립이 나옵니다. 한 5번...? 그라데이션 넣기 편했어요.
지속력 : 여러번 바르니, 밤에 바르고 잤는데도 그 다음날 아침에 착색되어 남아있었어요! 그런데 뭐 먹으면 사라짐...
질감 : 컬러주스라는 이름답게, 물틴트네용!
바르고나서 입술상태 사망하는지는 더 써보고 오겠습니다. 가격대비 질이 별론거같은데도 쏘쏘 준 이유는 색이 넘 이쁨ㅠ 젠장
정말.....제 인생 틴트입니다 이 좋은 걸 왜 이제 샀지?ㅠㅠ 싶을 정도로 ...일단 디올이라 그런지 케이스가 고급져서 좋았고 저는 771호 샀는데 진짜 ...제발 쿨톤분들 이거 사주세요 손등에 발색해보면 어 이거 좀 진한데?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입술에 연하게 발색해보면 진짜 제 혈색처럼 사라락하고 스며드는게 정말 예술입니다
신기한게 분명 바를때는 묽은 틴트인데 마르고 나면 립스틱을 바른 것 처럼 올라가더라고요 진짜..최고
저는 개인적으로 립이 촉촉한 편이라 좀 글로우한 타입을 별로 안좋아해여 ㅠ
근데 이 제품은 진짜 끈적하고 좀 사용감이 별로였어여.. 근데 발색은 진짜 잘나오더라구요!!!
입술 촉촉한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하지만 저 처럼 맥 립 제품 좋아하거나 매트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극 비추 ㅠㅠ
761 내추럴 체리 색상 사용중인데, 색깔 제형 다 나한테 너무 완벽하지만 내 입술에서는 잘 발색이 안 되는 제품. 제품 탓이 아니라 입술 각질 관리를 아무리 잘 해도 이런 워터 틴트 비슷한 제형을 가진 제품의 경우 윗입술과 아랫입술 안쪽에는 아무리 발라도 발색이 안 되는 경향이 있다. 이 제품도 나한테 그런 경향이 있지만 나한테 너무 완벽한 색이라 안고 가는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