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luvlee95
31세
여
민감성
5
2022.01.29
얇아서 진짜 좋아요 하고있는지 까먹을때가 많음
1
새초롬한.
46세
여
민감성
5
2021.06.24
유기농의 안심 생리대
유기농으로 안심하고 쓸수있는 생리대입니다. 라엘 공홈에서 세트로 할인들어갈때 미리 구입해서 쟁여두면 가격도 어느정도 괜찮은편 입니다. 지금까지 이물질이라던지 불편함없이 잘 사용중이예요~
0
emily_yi
42세
여
복합성
5
2021.05.30
가격은 비싼편이나 유기농 생리대. 라이너중에서 제일 좋은것 같아요. 보통 유기농 생리대는 접착이 약한데 라엘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좋아요. 흡수력이나 커버 감촉도 면에 가까워서 좋아요.
0
둥둥2둥둥
38세
여
복합성
4
2021.04.01 [수정됨]
특별한점은 없지만 눈에 띄는 단점도 없어용. 보풀도 없고 냄새도없고 좋은것같아요 다만 너비가 좀 더 넓었으면 좋겠어요. 이맘쯤 시작할것같다싶어서 미리 라이너를 쓰는 경우 분비물이 나오면 옆쪽으로 새거나 안쪽으로 구겨지듯 모아질때가 가끔잇엇어요
이 리뷰는 2020.11.2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custin
44세
여
건성
5
2021.01.13 [수정됨]
생리때빼고는 매일 팬티라이너를 사용해요 밖에서만 집에서는 순면팬티입고요 그래서 팬티라이너를 여러가지 써봤는데요 라엘공홈에서 세일하길래 6팩 구매해봤어요 유기농본만큼 넘 좋습니다~ 애용할 듯 해요~^^ +추가 써 본 것 중에 가장 좋았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아주 가끔 세일 해줘서 그때 몰아서 사놔요~ #팬티라이너
이 리뷰는 2020.05.29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claire1227
33세
여
복합성
5
2019.04.23
질염때문에 팬티라이너를 달고 살아요😥 거짓말안하고 모든 기업의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이렇게 부드러운 면은 처음봐요. 가격대가 있긴하지만 감촉이 너무 좋습니다!
0
peyi
30세
여
건성
5
2018.11.20
이거 좋은데 제가 첫 후기네요? ㅎㅎ 써보세요 여러분!! 저는 개인적으로 나트라케어나 콜만 오가닉보다 좋았어요~ 장점: 개별포장 되어 있음,부드러움,민감피부 사용가능 단점: 가격,접근성,적은 양 보완: 할인할때 사면 3천원정도해서 다른 개별포장된 유기농 라이너 브랜드보다 저렴해짐. 휴대용 외출용으로 딱임
0
리뷰 작성
유기농 팬티 라이너 레귤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