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찡찡아
34세
여
복합성
3
2020.12.18
보습력은 썩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구용! 지속력은 별로인데 발림성과 향이 좋아요ㅎㅎ 성분도 좋구요 단종돼서 아쉽네요ㅠㅠ
0
HGS2
29세
여
복합성
2
2020.08.26
개당 2500원에 저렴하게 샀지만 밀림때문에 자기전아니면 바르기 그렇고 너무 가벼워서 ㅜㅜ..
0
0eee
31세
여
복합성
1
2019.04.09
크림제형이며 텍스터 모두 좋았지만 트러블 피부에 시어버터(쉐어버터)는 최악 ㅠㅠ 시어버터 성분은 트러블을 더 유발 시켜요 ㅠㅠ 다음날 좁쌀테러 받음🤢
0
woorieggy
34세
여
복합성
5
2019.02.27
왜 저는 이 크림이 이렇게나 좋죠? 30으로 향하는 나이에 너무 영양이 듬뿍인 크림을 바르면 좁쌀이 생겨요. 그런데 이 제품은 유수분을 적당히 맞춰서 건조하지 않고 속당김이 없게 해줘요. 좋음요
0
seeun05
21세
여
건성
3
2018.11.03
딱히 효과는 모르겠고 그냥 있으니까 쓰는? 그런 제품이에요
0
리뷰 작성
아쿠아 펩타이드 커스터마이징 77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