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럽 제품 중 가장 좋아해요
일단 입자가 큰 편이라 각질제거에 정말 큰 효과가 있었어요
저는 바디 뿐만 아니라 얼굴에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물에 살짝 개어 쓰면 자극도 없고 너무 좋아요
향도 커피향 그 자체라 쓸 때마다 기분이 좋았어요
다만 튜브형식이라 쓸 때 편한 부분도 있지만 쓰다보면 양이 많은데도 짜기가 힘들어요 튜브자체가 좀 두께가 있어서 그런 듯 해요!
모공 각화증으로 고민이 진짜 커서 큰 맘 먹고 사서 사용한 친구인데요.
결과는 진짜 대만족이었어요.
향기는 커피콩 냄새나서 좋았구여. 향 때문인지 재미있었어요.
몸에 큰 자극도 없어서 부담없이 사용하기에도 좋았고, 씻고 난 다음에는 더 말할 수 없이 평소 제 팔 다리에서 느낄 수 없었던 부드러움을 느껴볼 수 있었어요.
한 통 다쓰고 피부가 진짜 좋아졌었는데요.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더니 다시 몸이 이 친구를 찾고 있어요! 시급합니댜 꼭 사세요 릐얼 굿임
스크럽 알갱이도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피부 자극도 덜 해서 나쁘지 않았구요. 은은한 커피향이 좋아서 샤워할 때 향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위생상 용기가 튜브형이라서 물이 들어갈 일도 없어서 그 점이 제일 맘에 들었던 제품이였네요~!! 물기가 있을 때 사용해야 부드럽게
롤링도 되고 좋았어요~!!
리얼 커피콩가루가 들어갔다더니
커피향이 정말 솔솔 나서 샤워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샤워 중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독특한 건 거품이 전혀 나지 않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마사지하는 느낌을 느끼면서
시원하게 (?) 롤링할 수 있었는데
간혹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자극적이라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토피처럼 피부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사용을 안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워낙 피부가 좀.. 두꺼운 편이라
무리 없이 시원하게 쓸 수 있었어요!
커피도 좋아해서 향도 좋았구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샤워기를 가져다 대면
눈 녹듯이 스르륵 사라진다는 점이었어요
간혹 덩어리처럼 뭉치면 배수구가 막혀서 곤란한 경험이 있는데
정말 눈처럼 스르륵 사라지기 때문에
마무리도 쉽고 간편하게 하는 게 가능하더라구요!
물로만 헹구셔도 미끌거리지 않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