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있는 립밤을 찾던 중에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었어요.
딸기향, 빨간색 립밤이라길래 평타는 치겠지 하고 구매했는데 정말 그냥 평균... 인 제품같아요.
색도 처음에만 조금 올라오고 지속력은 없어요.
보습력도 적당하고 오래가지 않아요.
약간의 펄이 있고 뚜껑에 작은 거울이 달려있긴하지만 그닥 사용을 자주하지는 않았어요.
무엇보다 저는 향이 조금 역해서 처음에는 힘들었는데 지금은 적응해서 잘 사용중이긴 해요.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
스트라이덱스인가 필링패드 살 때 사은품으로 받은 립밤이에요. 향은 딱 춥파춥스 딸기맛 사탕 냄새인데 입술에 발랐을 때 수분감이나 영양감 같은 건 딱히 느껴지지 않는데 코팅막이 씌여진다는 느낌은 들어요. 건강한 입술상태일 때 유지용으로 좋을 법한...?? 얇게 발려서 립 색조 바르기 전에 베이스처럼 바르기 좋을 것 같른데 촉촉함이 덜하다보니 여름에 쓰기 좋을 것 같아요. 스틱타입인데 바를 때마다 중심이 바뀌어서 깨끗하게는 못 쓸 것 같고 따로 돈 주고 사라면 절대 안살 것 같은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