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뒤집어져서 일단 저렴한 가격에 수분공급용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좋아요ㅠ 깔끔하게 흡수되면서 수분충전은 잘 되서 트러블 많이 가라앉았어요 성분도 순하고 수분크림의 기능에 아주 적합한... 복합성 이끼 크림도 샘플로 발라봤는데 봄,가을에 딱일 거 같았어요...! 튜브 형식이라 좋고 용량도 제 기준 딱 적당해서 계절 바뀌면 그때 그때 이끼크림 세가지 버전 돌려가며 쓰면 딱일 듯 합니다!
너무 잘 쓰고 있는데 리뷰가 없어서 씁니다!
우선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 한창 어퓨 스킨케어에 빠져있어서 손등에 발라보고 산뜻한데 촉촉해서 여름이 쓰기 좋을 것 같아 구매했는데 딱 말 그대로 수분크림!! 덜하지도 더하지도 않고 좋아요 용량도 다른 크림들이랑 비슷하게 50미리인데 패키지가 쏘 심플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괜히 무겁게 화려하지 않아서! 프락셀하고 진정용으로 좋아요 내일 하나 더 사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