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원래도 잔머리 대마왕인데 스트레스성 탈모로 머리 빠졌다가 새로 자라면서 앞머리가 무슨 안테나 수준으로 치솟아 있어서 진짜 짜증이었는데 이거 쓰면 싹 가라앉아요! 이마부분 잔머리는 스프레이도 쓰기 애매하고 잘못 뿌리면 한 부분에만 뭉치고 그랬는데 이거 빗타입이라 그냥 쓱 빗으면 되고 유지력도 꽤 좋고 뭉침도 없어요! 근데 향이... 향이 너무 남자 스킨향같은게 강하게 나서 별 하나 빼요 무향으로 해주세요 제발... 머리 감기 전까지 향이 계속 남 ㅋㅋㅋㅋㅋ
실용성에 대한 궁금함으로 사보았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나쁘지 않은데...픽싱이 필요하다면 왁스나 스프레이가 낫습니다^^...
일단 휴대가 가능한 만년필정도의 크기정도고, 향이 생각보다 좋아요. 그리고 마스카라 솔처럼 되어 있어서 섬세하게 만질 수 있었습니다.
근데 고정이 잘 안돼요...
뭔가 바른 티가 잘 나지 않는 점은 좋았습니다.
미샤 마스카라 픽서를 잔머리 고정용으로 쓰고 신세계를 맛봤음. 근데 이게 너무 강력해서 머리감아도 남아있을 때가 있을 정도라 부담스러워서ㅋㅋㅋ
(꼼꼼하게 감았어오..ㅠㅠ)
암튼 에뛰드에서 아예 잔머리 고정용으로 나온 이걸 사봄
엄청 기대하고 두근두근하며 써보았다
참고로 솔이 넓은데 입구가 좁아서 나오면서 액이 초ㅑ 튐
양조절하라는 배려인거 같은데 암튼 튐.. 살에 튀는게 느껴짐
그리고 한번 빗어준걸론 내 굳세게 솟은 가르마 경계 이마쪽 잔머리가 순순히 눕질 않았다..
설명서에 써있는대로 살살 빗어주고 손으로 눌러 고정시켰는데 고정이 안 됨. 자꾸 서.
결국 두세번은 더 반복해줘야 했음..
한번에 확실하게 고정이 안되니까 반복하는 과정에서 떡짐..
참고로 미샤픽서를 잔머리용으로 쓸 때는
진짜 솔에 양 거의 안남았을 때
한번 샥 스치듯이 지나가만줘도 원샷원킬 고정됨.
이러다 에뛰드걸 쓰려니까 약간 속이 터짐
아예 잔머리 정리가 안되는 건 아니니까 그럭저럭 쓸만은 한데 좋다는 생각은 안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