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이라 약산성 클렌징 워터를 찾았는데, 잘 맞아서 후기 써요!
원래 다른 클렌징 워터를 쓰면 자극적이기도 했고, 피부에 작은 두드러기 같은게 올라왔는데, 이 제품은 그런게 하나도 없었어요
처음엔 약산성이라 세정력이 약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잘 안지워지고 그런거 하나도 없이 마스카라랑 워터프루프 아이라인도 자극 없이 깔끔히 지워지구요, 따갑거나 그런 것도 없어서 순하다는걸 많이 느꼈습니다! ㅎㅎ
순하고 자극없는 클렌징워터 찾으신다면 꼭 추천드리구요
클렌징워터 쓰면 좁쌀 생긴다 하시는 분들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