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1호 사용중인데 손등에 올려보면 확실히 핑크핑크~~ 하다 그런데 펴바르면 묘한 회색기운이 돈다. 묘하게 피부색이 안 예뻐보이는데 한몫한다.
-> 살거면 2호 추천(아직도 내가 후회중임..2호 살걸)
그 외 특징: 바르면 세미매트~촉촉 사이다.
그리고 윤광 난다. 쿠션 안에 스펀지가 단단한 편이다. 퍼프에 고르게 묻는다. 지속력, 피부표현력은 중간. 얇게 바르기 어려운 제형이라 망한 날은 망하기 쉬움. 납작 브러쉬+퍼프가 좋았음. 퍼프를 세척하면 말려도 뚱뚱해지는데 이러면 버리는걸 추천(쿠션양 컨트롤이 잘 안돼서 쿠션이 많이 먹고, 많이 먹으니까 피부표현이 안예쁘게 두껍게 됨)
1개월 이상 실 사용자의 평: 본품1 리필2에 15라서 싸다는 생각에 샀는데 지금 와서는 후회중. 돈을 조금만 더 가지고 쿠*, **번가 이런데 뒤져보면 더 좋은 쿠션 많이 있다.
나는 너무 후회중이다. ㅠㅠㅠㅠ
살거면 2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