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이니스프리 제품을 많이 써왔고, 대체로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되는 브랜드라서 뭐 특별히 싫지 않으면 재구매하게 되는데 이 제품은 너무 무매력이라 재구매는 생각해보지도 않았던...
ac진정앰플이라는 이름과는 달리 진정 효과는 거의 못느꼈고 수부지 피부 위에서도 그다지 수분 채워주는 느낌도 못받은, 있으나 마나한 앰플 단계였던 것 같아요 그냥 물같은 느낌?
용량에 비해 가격도 싼편은 아니고, 좋은 제품은 너무나도 많기에 별로를 줄까 하다가 민감성+트러블성 피부에 큰 자극 없었다는 걸로 쏘쏘로 평가합니당 ㅇㅅㅇ
+원래 트루케어 라인이 온라인 전용에 할인 기간에도, 어떤 쿠폰에도 전혀 세일 적용이 안되는 라인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턴가 오프라인에도 테스터가 생기고 판매되고.. 할인도 모두 적용가능으로 바뀌었더라구요 ㅋㅋㅋㅋ 괜히 노세일로 샀던 그 때가 억울해지는 제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