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쌀에 매우 많이 효과본 제품.
효과 없는 것 같아도 안쓰면 달라요! 완전 물같은 제형에 흡수도 매우 빠른 편이에요. 보통 한박스사면 한달안에 다 써요.
10ml씩 4개의 병이 배달되는데 저는 왜 나누어 담아놨는지.... 사실 쓰레기 많이 생겨서 귀찮아요...ㅎ 하나의 통으로 담아져나왔으면 좋겠으면 바람이 있습니다.
인터넷판매만 되서 오프라인으로 테스트불가라는 것이 아쉽지만 이니스프리 트루케어라인이라 대체적으로 자극이 적어서 좋아요!! 그 중 최고였어요!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자주 나는 편이라서 이 제품을 기대하고 사용해봤는데 꾸준히 사용해도 큰 변화가 보이지는 않았어요. 피부결이 조금 개선된 느낌만 들 뿐이었습니다ㅠ
제형이 너무 물처럼 흐르는 제형이라서 바르기 조금 불편해요. 대신 흡수는 빠릅니다. 흡수시키면 약간의 유분막이 형성되는 느낌이지만 수분감은 크게 없어요.
저에게는 반값 세일할 때 구매해서 그나마 다행인 제품이었어요.
처음에 너무 물같아서 이게 앰플 맞나 싶었어요ㅎㅎ 얼굴에 떨어트리면 쭉 흘러버려서 바르는데 좀 불편했고, 흡수가 엄청 빨라서 오잉? 했는데, 쓰면 쓸수록 피부가 진정되고 좁쌀 여드름이 없어지는게 보여요. 요즘 마스크쓰고 다녀서 피부가 너무 예민해졌고, 그래서 스킨케어 단계 줄이려고 노력중인데, 패드로 닦고 진정 앰플 바르고 피부과 처방 크림 바르니까 오히려 피부가 더 좋아졌어요. 가격이 비싼편이라 저는 세일할 때 쟁여놨고 저용량으로 나눠져있으니까 하나 쓰고 다른 제품 쓰다가 또 피부 예민해지면 이 앰플 새거 열어서 쓰고 하면 딱 좋아요! 추천합니다!!
무향 무색 물제형의 스킨같은 에센스.
화장품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에센스스킨 겸용으로 바르고 바로 수분크림 넘어가면 됨.
물제형이지만 글리세린비중이 좀 있어서 발라보면 살짝 미끈거리는 감이 있지만 금방 흡수되서 미끈거림 없어짐.
식물성글리세린 있는 사람은 더 추가해서 진득한 에센스제형으로 사용해도 괜찮을 듯.
수분감은 충분하지만 오일감이 없어 보습이 살짝 떨어질수 있으나 흡수가 빨라서 바로 크림단계에서 보습잡아두면 괜찮음.
소용량으로 나누어놓아서 청결하게 사용은 가능하지만 쓰레기가 많이나오는 것 같아서 그냥 한병에 다 넣어주었으면 좋겠음
⭐️용기⭐️
트루케어 라인의 깔끔한 디자인이라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한병의 용량이 크지않아서 큰병에 비해 더 위생적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또 스포이트가 내장되어 있어 내용물을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흡수 시 킬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발림성⭐️
발림성은 아주 완벽합니다. 단, 완전 액체라서 주르륵 흐를 수 있기 때문에 저는 볼 먼저 흡수 이마 흡수 이런씩으로 간단하게 흡수 시키고 손에 2~3방울 정도 떨어트리고 전체적으로 흡수 시켜서 쓰고 있어요.
⭐️전체적인 느낌⭐️
저는 단기간에 효과를 봐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그날이 다가 올때는 꼭 챙겨서 쓰고 난 후로 트러블이 거의 안나고 있어서 인생템이 되었어요..
트루케어 라인은 환불도 가능하니깐 꼭 써보세요!!!
#글로리추천템
개인적으로 이니스프리 기초라인 중에 가장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제형 : 물처럼 또르르 흘러내리는 제형이라 스포이드로 양조절을 잘해줘야 해요~!소량으로 떨어트리고 톡톡 두들겨 빠르게 흡수 시켜 사용해요.
✔발림성 : 저는 스킨 다음에 사용 하는대요~!
초크초크해서 스킨처럼 발리더라구요~!흡수도 빠른 편이라 메이크업 전에 발라도 무리가 없어요.
✔효과 : 홍조가 완화되는 것 같구요~! 가장 좋았던건 피부의 오돌토돌한 좁쌀들이 진정되면서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들어 줘요~!! 이건 1회 사용만으로도 느낄 수 있어 적극 추천해요~!
.
.
👉이런분에게 추천 : 홍조를 가지신분, 좁쌀피부를 진정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원하시는 분~!
트러블이랑 흉터들이 많아서 구매했는데 효과는 잘모르겠네요.
기존에 쓰던 다른 앰플에 비해 점도가없는 물 토너같은 재형이라 흡수도잘되고 좋아요. 피부결이 좋아진 느낌은 있었는데 트러블 진정에는 효과가 없는거같아요. 트러블이 그대로였고 그날되니 턱에 다른 트러블이 올라오기도했었어요
인터넷구매만 가능한데 재구매는안할거같습니다
샘플이벤트로 받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한동안 진정 앰플에 꽂혀 있었거든요.
완전 물 제형인데 스킨이나 워터 후 사용하면 그대로 찹찹 흡수되더라고요. 흡수시키기 위해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좋았습니다.
근데 저는 크게 뭔가 진정된다는 느낌을 못 받았어요. 다른 부분은 다 좋은데 트러블이 조금 잠재워진다던지 하는 변화가 없었어서 쏘쏘입니다. 10일 썼는데 좀 더 시간이 있었다면 효과를 봤을 지도 모르겠네요
#사요
전 이거 트러블 잠재운데서 정말 그런가
싶어서 구매해봤었는데요(참고로 이제품은
인터넷으로만 구매가능해요 ㅎ)
배송왔을때도 샘플도 많이 챙겨주구
각각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이에요
다른앰플은 큰통에 담겨져 있는데
얘는 여러개가 나눠져 있어요
그리고 첨에 사용할땐 엄청 물제형이고
거의향이 안나서 좀 놀랐긴했는데
물제형인만큼 흡수율이 좋은점이 있네요
사용하고나면 담날 트러블이 잠재워지드라구요
트러블로 고민이시면 이 에센스 추천드려요!
#사요
지성에다가 트러블 자주 올라오는 피부타입인데
이거 사용하고 나서 트러블 올라오는게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보통 앰플같은거 사용하면 좀 무거운 느낌이 들어서 잘 안썼는데 이건 흡수가 잘돼서 그런지 사용감 너무 좋았구요ㅠㅠㅠ
스킨 사용 후에 5방울정도만 바르면 피부가 쫀쫀해져서 속이 촉촉해지는것 같은 기분도 들고
재구매 의향 완전 있어요!!
이니스프리에서 10일 체험키트 받아서 다 사용하고 재구매할려고요. 아주 묽어서 약간 점성있는 스킨에 가까운 제형인데 흡수도 잘되고 수분감도 있어요. 흡수된 뒤에 싹 스며들어서 아무것도 안바른듯한 산뜻함은 싫어하는데 이건 너무 리치하지 않게 딱 적당한 수분감을 줘서 좋아요. 프로폴리스, 판테놀, 히알루론산 다 좋아하는 성분들이라 맘에 들고 즉각적인 진정효과보다는 수분감과 장기적으로 피부장벽에 좋은 앰플을 바른다는 생각으로 구매하면 좋을것같아요. 전 속건조 잡는데 좋았어요!
☺좋았던 점 별로 없네요.. 굳이 찾자면 흡수가 빨리 된다?
😑얼굴 여기저기에 좁쌀+화농성 여드름이 폭발해서 쓰게 되었는데요
2주정도 써봤는데 저에겐 진정효과는 1도 없었답니다 ㅜㅜ
따끔거릴 때도 있고 간질간질 팅글링거리는 느낌이 들 때도 있었어요 저한테는 약간 자극적인 제품이었네요..
트러블이 더 나진 않아서 다행이었습니다 허허
10일 체험 샘플로 사용했어요 물 같은 제형인데 그래서 끈적거리지 않고 흡수도 잘 됐어요! 바르기엔 조금 불편..ㅜ
쓰기 전에 후기보고 조금 걱정했는데 성분이 잘 맞았는지 트러블은 없었어요 트러블이 좀 올라오는 기간에 맞춰 사용했는데 드라마틱하게 좋아진 건 아니지만 평소보다 빨리 가라앉았고 압출한 곳에는 효과가 좋았어요
가격이 비싼게 좀 흠이지만! 요즘 트루케어 행사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얼굴에 두 세 방울 씩만 사용하기 때문에 생각보다는 오래 사용해요! 완전 흐르는 물같은 제형이고, 흡수도 엄청 빨라서 화장도 뜨지 않았어요 지금 마지막 통 쓰고 있는데 피부결이 좀 더 부드러워 진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당!!
3주 사용하고 후기남겨요.
1주차: 생리시작한 날 배송이 와서 왕뾰루지가 볼,턱,이마에 하나씩 올라온 상태로 사용을 시작했어요.하루만에 뿅 사라진건 아니지만 제품 바르고 붉은끼는 금방 가라앉았고 평소보다는 빨리 뾰루지가 사라졌어요.
2주차:나비존에 오돌토돌한게 좀 없어지고 화장이 잘 받았어요. 한 번 바르고 흡수시켜준다음에 한 번 더 발라줬더니 5ml 작은 병을 거의 다 비웠어요.
3주차:여름감기에 걸려서 얼굴에 계속 열이 올라서 또 뾰루지가 올라오길래 뾰루지 난 부위에 더 발라줬더니 괜찮아졌어요. 수분감이 마음에 들어요.
물같은 제형이라 무겁지 않아서 좋고 무엇보다 제공받은 샘플로 사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게 해준 배려가 감사했어요. 40ml가 적을까봐 걱정했는데 두번씩 발라줘도 많이 줄어들진않더라고요. 여름동안 잘 쓸거같아요.
#물같은 제형
- 정말 말 그대로 물처럼 주루룩 흐르는 제형
- 물처럼 흡수도 금방 된다.
- 다만 앰플이 손가락 마디 하나 정도의 크기라 작음!
#효과...
-없음....
- 각질제거 효과가 있다고 하니까 내생각에는 각질로 인한 트러블에는 효과가 있을수도 있겠단 생각...?
- 그런데 좁쌀 여드름이나 호르몬성 여드름 등등 기타 각질 외의 원인을 가진 여드름에는 효과가 없었음
- 꾸우우우우우준히 사용하면 효과는 있을 수 있겠으나 가격대비 효과가 별로 여서 추천하고 싶지 않음
#민스코님 추천
-민스코 채널통해서 알게되어서 사용하게됐는데
개인적으로 기대만큼 좋지 않아 아쉬웠음
오잉... 이거 생각보다 좋아요! 처음 얼굴에 쭉 짰을 땐 물처럼 훅 흘러서 깜짝 놀랐는데 흡수가 빨리돼서 좋았어요! 건성인데 끈적이는 걸 싫어해거서ㅜㅠ 진정 앰플이라 그런지 보습력는 좀 부족한 느낌이지만 쏙 흡수되어서 안바른 것 보다 나아요! 근데 냄새가 애매~해요ㅋㅋㅋㅋ 좋은 향은 아닌데 엄청 나쁜 향도 아닌데... 무슨 냄새가 나긴하는데 이상합니다ㅋㅋㅋㅋ
뷰투버 민스코 영상보고 아!이거 딱 내피부다 해서 체험단 신청했음
2주치 10ml받아서 듬뿍듬뿍 매일썼음
일단 사용감은 좋음 물같아서 흡수잘되고 유분기도 없고 굳
근데 ac효과가 없당
바르기전 트러블 없었는데 다음날 트러블 나고 그 후에도 계속 나서 짜증. .
그래도 이거때문이 아니라 원래 날때가 돼서 나나보다 했는데 일단 이걸 발라도 가라앉지도 않고 심해지면 심해졌지 효과가 없음 그냥 약간보습. 끝임.
후. ...진짜 잘맞으면 사야지하고 후기도 안쓰고 기다렸는데 ㅜㅜㅜ
민스코 영상봤을땐 진짜 너무솔깃했는데ㅜㅜㄷ아쉬움
평가단 선정되서 제품 받자마자 11일 넘게 사용한 후기예요!
피부가 수부지에 예민한 편인데 투르케어 오일프리 제품이 정말 잘 맞고 인생탬이라 기대하고 사용했어요.
요즘 날이 더워지니 유분 폭발해서 보송하게 메이크업을 하는데 피부속에 수분이 부족해서 그런지 땡기고 피부가 아프고 그러더라구요ㅠㅠ 여드름도 아픈(?) 화농성 여드름, 속에서 곪아서 나는 여드름 폭발하구요ㅠㅠ
사용감은 물 같은 느낌으로 촉촉하구요 흡수가 잘되는 제형이예요! 사용해보면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피부에 주는 느낌?ㅎㅎ 근데 계속 사용해본 결과 아무 효과가 없더라구요..ㅎ 무미건조한 느낌? 성분 자체들이 순해서 효과가 미미하다고 느끼는 건가? 하고 계속 사용했는데 여드름 난거나 더워서 열오른 피부 진정해주는 효과 없이 미미했어요....그래서 저 말고 언니랑 같이 사용했는데 언니는 촉촉하고 진정효과가 컸다고 말하네요ㅋㅋㅋ
사람들 피부 타입마다 다른 것 같네요ㅎ
평가단으로 배송받고 거의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고 있는중입니다 판테놀 + 프로폴리스 + 히알루론산 이렇게 완전 좋은 성분들이 들었는데 웬일인지 효과가 없어요😣 요즘 아픈 여드름이 턱라인에 한두개씩 생겨서 색소침착도 있고 얼굴이 말이 아닌데 이걸 써도 여전히 계속 여드름이 납니당 흑..그래도 피부에 막 안맞은건 아니고 여름용으로 수분보충할때 좋은거같아요~ (저는 여름엔 파워지성)제형이 물처럼 흘러서 흡수도 잘돼서 괜찮아요 양도 제법 되고~~ 쏘쏘네요 전
제품을 받았는데 사용은 며칠 후 부터 사용해봤는데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트러블이 갑자기 올라와서 사용했는데 처음에는 잘 모르다가 점점 트러블 올라온데가 들어가고 그냥 앰플만 사용하는것보단 모델링팩 같은 고무팩을 사용할때 사용전에 앰플을 바르고 팩을 하면 흡수율이 더 뛰어나서 팩할때 자주 사용 하고 있어요^^ 아침에는 스킨 다음 앰플만 사용하고 저녁에는 고무팩 하기전에 앰플을 듬뿍 바르고 팩을 바르니 피부 진정에도 좋아요 ^^ 앰플 필요해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당첨되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당
평가단 리뷰
일단 앰플이 한 병에 이뤄진게아니고
4개로 나뉘어져있어 위생적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나눠쓰기도 편리함!!
기초제품이기에 단기간 효과를 본다는건 쉽진않지만
뭐 트러블이 진정된다거나..아직 큰 효과는 모르겟으나
일단 워터앰플이기에 흡수력은 굉장히 빠른편
끈적임도없고 묵직하다는 느낌없이
가볍고 빠른 발림성에 낮.밤 에 사용하기 무난한 텍스쳐
일단 우리 집에 엄마.나.언니 남친 다써봤는데
안맞는 피부 하나없고 다들 사용감은 좋다고 해요!!
아쉬운건 온라인전용인건지 매장에서 쉽게 테스트해보지못한다는 단점이있음
평가단 리뷰입니다.
평가단으로 받은 제품이니까
한 병 정도는 팍팍 써서
어떤 효과가 있는지 봐보자~ 해서
이마 - 관자놀이 - 양볼 - 턱 - 코
이렇게 큰 7방울 정도 바르고
(얼굴이 커서 더 바를때도 있었어요ㅋㅋ)
트러블 난 곳에는 한번 더 발라줬어요
일단 제형은 물제형이구요
내가 방금 뭘 발랐었나 싶을 정도로
흡수는 산뜻하게 잘되는 편이지만,
히알루론산 성분 덕분인지
(적어도 ★파워지성★인 제 피부 위에서는)
건조하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어요
오히려 오 이거 하나만 발라도 괜찮겠는데?
하는 정도였달까요
하지만 제가 제품을 5월 30일에 받았는데
배송 받은 날 바로 뜯어서 썼으니까
일주일 조금 더 되는 기간동안 쓴건데
생리 일주일 전이라 미친듯이 나는 뾰루지들을 잡아주기에는 역부족이었던걸까요....ㅠㅠ
아니면 저 가격대 앰플에 일말의 기대를 건 제 잘못이었던걸까요....ㅠㅠㅠ
그동안 정말 아아아무런 효과를 못느꼈어요
피부결이고 진정이고 단 하나도 나아진게 없어요
너무 아무런 효과를 못봐서
제 돈 주고는 재구매 안할거같은 앰플이었습니다
그렇다고 트러블 유발을 한건 아니었으니
쏘쏘 드려요
앰플 이지만 조금 더 묽은 에센스 타입의 제형이고, 흡수가 빨라 피부에 착 스며드는 느낌이에요.
사용하고 나면 피부도 보들보들해지는게 만져지니까 평소 스킨케어를 많이 귀찮아 했던 저도 앰플 사용하려고 스킨케어를 꼼꼼이 하기 시작했어요.👏🏻
평소에 좁쌀여드름이 미간사이와 이마, 볼 앞쪽에 많아서 고민이 많았는데, 앰플을 사용한지 3일 정도 밖에 안됐는데도 항상 달고 다녔던 좁쌀 들이 반가량 가라앉았어요., 덤으로 홍조까지..@ 이니스프리 있는 쪽 향해 엎드려 절 하고 싶었습니다.😘
향도 거슬리지 않고 호불호가 없을 만해서 누구에게나 잘 맞을 것 같은 제품이에요!
앰플보다는 에센스에 가까운 워터타입이에요. 단독으로 바르면 미세한 점성이 있는 물토너 느낌이라 수분공급을 해준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지만 그만큼 보습감은 찾아보기 어려움.
트루케어 구매고객에게 샘플로 보내주는데 요 며칠 밤낮으로 써본 결과 엄청 놀라울 정도의 수분공급을 해주는 건 아니고 전 로벡틴 에센스로션과 유사한 수분감만 느꼈고 대신 전자의 경우 흡수 후 약간 더 피부가 보들보들해지는 듯한 느낌이 있었음. 물 같은 앰플이라 점도가 강한 시드물 화이트닝 앰플을 섞어 바르기에는 매우 좋았음. 수분 베이스로 기존에 단독으로 바르기 힘든 제품을 중화시켜 바르는 용도로 괜찮음.
히알루론산 잘 맞고 프로폴리스에 민감반응 없는 건성부터 수부지까지 무난무난템. 샘플경험자는 리뷰 쓰면 2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정품 구매할 수 있음.
결론: 히알루론산 덕후에게 좋을 무난수분템. 보습감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