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 / 트러블 / 약민감성]
샘플 이벤트 되어 써봤는데, 초반 5일 간은 별 차이 없이 평탄했는데 막판 5일부터 피부가 확 뒤집어지는 바람에 (여드름 조금 큰 걸로 왼쪽 콧망울 1개, 오른쪽 콧망울 1개, 미간에 1개, 관자놀이에 1개, 턱에 1개 나고 좁쌀 생기고)
저의 명예와 모두의 시력과 이니스프리의 명예를 위해 인스타에 민낯 공개를 중단했습니다...
사용감은 그저 묽디묽은 점액 세럼이었고, 무자극에 겉돌기보다는 스며드는 쪽에 가까웠던 것 같습니다.
그때 호르몬 문제도 있었고 변수도 있었겠지만 너무 갑작스럽게 일어나서 참... 마음 고생에 통장 고생.. 압출하느라 고생 많이 하고 흉터 때문에도 컴플렉스 와서 힘들었네요(아직도 흉터 여기저기 좀 남아있음) 한 동안 사람 만나기도 꺼려지고 눈도 못 마주치고 친한 사람들 좀 거리두고 피하고 지내고ㅠㅠ 후....... 이니스프리 내가 진짜 좋아하는데 이게 무슨 일이야.....진짜...
진정 앰플이라면서 그 진정 효과를 봐야 할 때 못 봤기에 최하점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