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평가단으로 써봤어요 결론은 생각보다 그냥 저냥그랬어요 홍보문구는 트러블 진정하고 피지 개선 진정 효과이랬지만 아무런 효과가없더라고요...ㅎ
아침 저녁으로 썼구요 처음에는 좋은거니까 듬뿍발라야지했다가 오히려 기름돌고 피지폭발해서 당황했다가 양을 반절로줄이니까 그제서야 괜찮더라고요 저는 지성이어서 스포이드의 반절도 안되게 사용하였어요 아침에는 기초를 수분위주로 가볍게 바르는 타입인데요 이거쓰니까 전에쓰던 에센스까지 같이쓰면 너무 기름질거같아서 이거하나로만 줄였습니다
2주간써봤을때 홍보문구는 하나도 들어맞지않았구요 그냥 수분감이 차오르는데 너무끈적이지도 않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마음에 들었어요
앰플 4병으로 왔는데 다른분들은 위생적이라고 좋아하셨는데 저는 과대포장이아닌가 했어요 안에서 안부셔지도록 플라스틱에고정되고 종이박스로 마무리하고 그 안에 10미리 앰플 4병인게 너무 과대포장이라고 생각했어요
제 주변 누군가가 쓴다고 하면 별로 추천은 안할것같습니다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