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선정되서 제품 받자마자 11일 넘게 사용한 후기예요!
피부가 수부지에 예민한 편인데 투르케어 오일프리 제품이 정말 잘 맞고 인생탬이라 기대하고 사용했어요.
요즘 날이 더워지니 유분 폭발해서 보송하게 메이크업을 하는데 피부속에 수분이 부족해서 그런지 땡기고 피부가 아프고 그러더라구요ㅠㅠ 여드름도 아픈(?) 화농성 여드름, 속에서 곪아서 나는 여드름 폭발하구요ㅠㅠ
사용감은 물 같은 느낌으로 촉촉하구요 흡수가 잘되는 제형이예요! 사용해보면 즉각적으로 수분감을 피부에 주는 느낌?ㅎㅎ 근데 계속 사용해본 결과 아무 효과가 없더라구요..ㅎ 무미건조한 느낌? 성분 자체들이 순해서 효과가 미미하다고 느끼는 건가? 하고 계속 사용했는데 여드름 난거나 더워서 열오른 피부 진정해주는 효과 없이 미미했어요....그래서 저 말고 언니랑 같이 사용했는데 언니는 촉촉하고 진정효과가 컸다고 말하네요ㅋㅋㅋ
사람들 피부 타입마다 다른 것 같네요ㅎ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