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 이지만 조금 더 묽은 에센스 타입의 제형이고, 흡수가 빨라 피부에 착 스며드는 느낌이에요.
사용하고 나면 피부도 보들보들해지는게 만져지니까 평소 스킨케어를 많이 귀찮아 했던 저도 앰플 사용하려고 스킨케어를 꼼꼼이 하기 시작했어요.👏🏻
평소에 좁쌀여드름이 미간사이와 이마, 볼 앞쪽에 많아서 고민이 많았는데, 앰플을 사용한지 3일 정도 밖에 안됐는데도 항상 달고 다녔던 좁쌀 들이 반가량 가라앉았어요., 덤으로 홍조까지..@ 이니스프리 있는 쪽 향해 엎드려 절 하고 싶었습니다.😘
향도 거슬리지 않고 호불호가 없을 만해서 누구에게나 잘 맞을 것 같은 제품이에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