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타입 : 볼건성 코이마턱지성 좁쌀보유
좁쌀때문에 피부결을 어떻게든 해보려고 구매했던 제품
앰플이라 엄청 조그맣고 용량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데 그정도로 한번에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는다...
근데 이당시 피부상태가 너무너무너무 안좋았어서
성분좋은 진정 재생류 앰플 크림류를 엄청 많이 시도했었는데
시간이 걸리긴했지만 결국 회복을 하긴했음
트루케어라인도 어느정도 기여를 하긴함
이거 쓰고 뒤집어진 피부가 진짜 진정이 많이 됬어요! 이니스프리 세일 때 괜히 뭐라도 사고싶어서 사봤는데 진짜 완전 완전 좋아요.
트루케어 라인 선크림도 여름 내내 잘 썼어서 믿고 사봤는데 정말 좋아요!
요즘 피부가 민감해서 정말 신중하게 제품을 구매하는데 이 제품은 진짜 만족스러워요.
지금 앰플 1병 정도 비웠는데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피부가 진짜 많이 진정되었어요.
작은 병 4개로 구성된 제품이라서 좀 더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는 생각도 들어요.
제형은 물 같아서 바를 때 조금 어려움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완전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분들 추천해요!
유튜버의 추천으로 써보게 된 제품입니다
프로폴리스 성분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제가 그 성분이랑 잘맞는 편이여서 기대감도 컸어요
근데 흠.. 잘 모르겠어요
진정효과도 잘 모르겠고 수분감도 매우 뛰어난 건 아니고
그냥 굉장히 순하고 진정에 살짝 도움을 주는 아이라고 생각해요
작은 병들에 10ml씩 나눠진게 엄청 큰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갖고 다니기 편리해요
이 제품 너무 좋은데 온라인에서 판매해서 그런지, 많이들 모르더라구요😭
가볍지만 진정효과 확실하니 한 번 꼭 사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특히 좁.쌀.여드름과 피.지.조.절 에 엄청난 효과를 봤습니다!
여름엔 이 제품 없으면 안돼요...
제게 잘 맞는 프로폴리스와 판테놀과 히알루론산이 다 들어있어서 그런지 너무 좋았어요. 프로폴리스와 판테놀 잘 맞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 거에요!!!!!!!
민감한 피부라서 쉽게 자극받고 자잘한 트러블도 잦은편이에요. 갑자기 피부가 뒤집어졌을때랑 메이크업을 거의 하루종일 유지하고나서 자극받아 붉은기와 함께 자잘한 트러블이 올라왔을때 이거 사용하면 밤사이에 잘 가라앉더라고요.
닦토 후에 바로 앰플 올려서 전체적으로 발라주고 크림 바르고나서 큰 트러블이 있으면 부분적으로 한번씩 더 레이어해줬어요.
그러면 웬만한 트러블이나 자극은 다음날 거의 다 가라앉더라고요. 물론 큰 트러블같은 경우엔 때에따라 완전히 가라앉지않고 완화시켜주는 정도인 적도 있었어요.
간혹 계속 가라앉지않는 트러블도 있었지만 그건 어떤 제품을 사용했어도 가라앉지 않았을 것 같아요.
그래도 사용하지않으면 더 아프고 악화되었을텐데 그러지않아서 만족스럽게 사용했어요. #사요
그리고 진정케어에 집중된 제품인만큼 보습은 좀 부족하니 참고하세요 :)
샘플이벤트로 받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한동안 진정 앰플에 꽂혀 있었거든요.
완전 물 제형인데 스킨이나 워터 후 사용하면 그대로 찹찹 흡수되더라고요. 흡수시키기 위해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좋았습니다.
근데 저는 크게 뭔가 진정된다는 느낌을 못 받았어요. 다른 부분은 다 좋은데 트러블이 조금 잠재워진다던지 하는 변화가 없었어서 쏘쏘입니다. 10일 썼는데 좀 더 시간이 있었다면 효과를 봤을 지도 모르겠네요
🐣17호 민감성+수부지 피부🐣
저는 이 제품 샘플로 10일간 써봤는데 제형은 정말 물같은 제형이고 지성이라 살짝...? 답답하게 느껴질수 있는 제품이에요 하지만 진정효과가 정말 뛰어납니다 성분도 착하고...저는 닦토하고 이제품 바른 다음에 가벼운 젤크림으로 마무리 해줬더니 트러블이 진정됐어요 하지만 가격이 살짝있고 온라인 전용이어서 짱짱은 아니고 굿굿 입니다...!! 만약에 세일을 한다면 재구매 할듯...!!
이니스프리에서 10일 체험키트 받아서 다 사용하고 재구매할려고요. 아주 묽어서 약간 점성있는 스킨에 가까운 제형인데 흡수도 잘되고 수분감도 있어요. 흡수된 뒤에 싹 스며들어서 아무것도 안바른듯한 산뜻함은 싫어하는데 이건 너무 리치하지 않게 딱 적당한 수분감을 줘서 좋아요. 프로폴리스, 판테놀, 히알루론산 다 좋아하는 성분들이라 맘에 들고 즉각적인 진정효과보다는 수분감과 장기적으로 피부장벽에 좋은 앰플을 바른다는 생각으로 구매하면 좋을것같아요. 전 속건조 잡는데 좋았어요!
같이 온 샘플을 다 사용했을때는 좋은것도 그렇다고 나쁜점도 없어서 결국 본품까지 뜯어서 사용했답니다.
물같은 제형이고 전체적인 양은 작지만 저랑 성분이 잘맞는건지 트러블은 안났고 조금씩 올라오던 트러블도 들어갔어요. 트러블 진정은 조금 도움이 됩니다.
단 제품 용량과 가격이 할인을 안해서 너무 아쉽습니다.
나쁘진 않지만 엄청 좋아! 도 아니었어요~~
간혹 얼굴에 벌레물린건지 알레르기 반응인건지.. 하나씩 빨갛게 올라오고 가렵더라구요(여드름은 아니에요!)
거기에 진정이 될까싶어 샀는데 그런 효과는 없는 것 같아요ㅠㅠ 다만 아주 자잘하게 모여있는 좁쌀 진정에는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평가단에 당첨되어 써보게된 제품이에요 ! 같은제품이 총 4개로 나누어져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좋고 여행용으로 가져가기에도 알맞은 사이즈인것 같아용 앰플 치고는 생각보다 물같은 제형이에요 !저는 지금 한통 다써가는데 하루만에 엄청난 진정이 되진 않지만 꾸준히 쓰면 쓸수록 효과를 보는것 같아요 :) 바른 후에 트러블도 안올라오구 만족하며 꾸준히 쓰고있는 제품입니다 !
오오 이거 짱좋습니다.
음 제가 사춘기 이후로 여드름이 잘 나지 않는데
요즘 코랑 볼쪽에 자잘한 여드름이
여러개 나서 한번 발라봤는데
제 피부에선 3일만에 효과 봤어요.
바로 진정되더라구요!!
(심한 여드름 피부에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보습앰플처럼 촉촉한데 마무리감은
산뜻합니다!!
원래 피부가 좋았는데 오돌토돌한게 올라오신 분들이라면 효과를 보실지 모르겠는데
저는 그냥 태생이.. 피지선 많아서 모공 많고 피부결 안 좋고... 이런 타입이라서 그냥.. 촉촉함을 위해서 바르고 있어요
트러블이 큰게 얼굴에 2개 났었는데
이거 바르고 아무 일도 안 일어났어요...ㅠㅠㅠ
그냥 저한테는 촉촉함 주는 용도 밖에 안 되네요
트러블 피부가 아니고 가끔씩 뒤집어진다면 이렇게 10ml씩 4병으로된 패키지가 좋은거 같아요.
향은 연고?가 생각나는 향이고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스포이드여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세안 후 제일 먼저 토너처럼 사용했어요. 가볍고 적당히 촉촉해지는 사용감이였어요. 마침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와서 관찰해봤는데 진정되는효과는 조금 있어요. 근데 이 앰플보다는 비자시카밤처럼 시카크림이 트러블에 더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처음 발라봤울때 효과를 그렇게 크게 못느꼇는데
한 3-4일 정도 써보니깐 확실히 피부가 진정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여드름이 쏙 들어가거나
붉은기가 바로 사라지고나 그러지는 않지만
유수분 조절이나 피지가 수축되어서 피부표현이
확실히 매끄러워지는 것 같아요 ㅎㅎ
건성, 지성 상관없이 쓰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것 하나만 발라도 전혀 건조하지 않아요.
붉는기 잡아주는 시카크림이랑 같이 사용하면
더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용기가 작아서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다쓰고 새걸로 갈아서
쓸 수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편하구요.
스포이드도 괜찮은 편이였어요.
여드름 트러블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쯤 써보셔도 좋울 것 같아요 ㅇㅅㅇ
제품을 받았는데 사용은 며칠 후 부터 사용해봤는데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트러블이 갑자기 올라와서 사용했는데 처음에는 잘 모르다가 점점 트러블 올라온데가 들어가고 그냥 앰플만 사용하는것보단 모델링팩 같은 고무팩을 사용할때 사용전에 앰플을 바르고 팩을 하면 흡수율이 더 뛰어나서 팩할때 자주 사용 하고 있어요^^ 아침에는 스킨 다음 앰플만 사용하고 저녁에는 고무팩 하기전에 앰플을 듬뿍 바르고 팩을 바르니 피부 진정에도 좋아요 ^^ 앰플 필요해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당첨되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당
일주일정도 사용한 평가단 리뷰입니다.
가벼운 물같은 제형에 약하게 나다 사라지는 프로폴리스냄새가 있어요
물같은 제형이라 가볍게 발리고 이 위에 크림정도 발라주면 될거같아요
건성이고 여드름이 잘 나지않아서 진정에 대해 확실히 말은 못하는데 생리기간에 한 두개정도 났던 화농성 여드름은 조금 진정 됐어요 좁쌀은 ㄴㄴ
각질까지 개선해준다고 써있지만 결은 좋아진지 모르겠고
진정효과는 조금 있는거 같아요
<<평가단 리뷰입니다>>
이니스프리에서 출시된 진정 앰플 평가단에 선정이되어 5월 30일에 제품을 받고 꾸준히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고 쓰는 리뷰입니다.
우선 저는 개인적인 앰플의 편견?이 무겁고 끈적함이 느껴지는 제품이라 생각했었고, 게다가 제가 지성피부라서 여름에 로션올리고 에멀젼, 크림, 선제품 등등 계속 올리면 유분이 더 쉽게 올라와서 고민이었는데
그 편견과 고민을 깨준 제품!! 이니스프리 트루케어 AC 진정 앰플이에요😆👍🏻
저는 알로에 수딩젤로 토너처럼 사용한 후 충분히 흡수가 됐다하면 엄청나게 가벼운 로션뒤에 바로 앰플로 스킨케어를 마무리해요.
제 피부에서는 확실히 속부터 수분이 채워지는 느낌이 들고, 화장이 밀린다거나 뜨는건 절대 없었어요!
붉은기도 어느정도 진정되고 트러블도 점차 흐려지더라구요.
한번쯤은 사용해도 괜찮을 제품인 것 같아요. 꼭 테스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