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너무 물같아서 이게 앰플 맞나 싶었어요ㅎㅎ 얼굴에 떨어트리면 쭉 흘러버려서 바르는데 좀 불편했고, 흡수가 엄청 빨라서 오잉? 했는데, 쓰면 쓸수록 피부가 진정되고 좁쌀 여드름이 없어지는게 보여요. 요즘 마스크쓰고 다녀서 피부가 너무 예민해졌고, 그래서 스킨케어 단계 줄이려고 노력중인데, 패드로 닦고 진정 앰플 바르고 피부과 처방 크림 바르니까 오히려 피부가 더 좋아졌어요. 가격이 비싼편이라 저는 세일할 때 쟁여놨고 저용량으로 나눠져있으니까 하나 쓰고 다른 제품 쓰다가 또 피부 예민해지면 이 앰플 새거 열어서 쓰고 하면 딱 좋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