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몇년을 너무 잘쓰고 있는데 여기 후기가 별로라 놀라요ㅜㅜ
수분부족지성인데 일반 쿠션제형쓰면 너무 유분많아서 얼굴 간지러운 느낌인데 바운스업라인은 너무 매트하지 않으면서 너무 좋아요..
전 아침에 얇게 파데를 브러쉬로 바르고 수정용으로 이거 들고다니는데. 커버력이며 발림이며 이거만한게 없어요..
피부건조한날엔 좀 뜨긴하지만 그건 내피부가 이거아니어도 많이 건조할때라 차라리 바르고 커버하는게 나을정도이고, 암튼 좋아요 ㅋㅋㅋ
단한가지 단점은 와 진짜 케이스가 금방 다 까져서
들고다니기가 그렇게 창피할 수가없음 ㅋㅋㅋㅋㅋ
케이스때문에 다른 바운스업팩트사려구 후기보고 있어요 ㅋㅋㅋ
이 리뷰는 2020.11.1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