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링 이벤트 당첨되서 7개 샘플 받아서 사용.
7번모두 바르고나서 얼굴에 화함이 느껴졌는데 그렇다고 엄청따가운정도는 아니고 잠깐 그러다가 사라지긴함!
화장하기전에는 너무과한것 같고 자기전 (가을,겨울) 건조한사람이 바르기에 좋고, 바르고나면 피부가 쫀쫀해지고 탱글탱글한 느낌이 바로와서 좋았고
자고일어나면 기름진얼굴이 아니라 탄력있는 피부가되있어서 만족했음
설명에 조금두툼하게 발라줘야 거품이 생긴다고하는데
쏘쏘를 준이유는 두툼하게 바른다면 70ml 는 정말 금방 다써버릴거 같고 몇번안되는 사용에 38,000원은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는듯한것...?
또 생각보다 거품생기고 롤링해주며 챱챱 흡수 시켜주는데까지 시간이 걸림.
빨리 바르고치우는걸? 좋아하는 나는 샘플이 아니라면 굳이 재구매해서 사용할것 같지는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