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링 받아 써봤어요. 부드럽게 얼굴전체에 펴바르면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와서 그때 펴바르면 됩니다.
솔직히 매트한 파데랑 궁합은 좋아요.
근데 첨에 바를땐 괜찮은줄 알았어요.
근데 이상하게 그날따라 피부가 너무 가렵더라구요.
전 이거 평이 좋길래 이건 생각도 안하고 바꾼 파운데이션 때문이라고 생각했어요.(성분도 ㅂㄹ임)
파운데이션을 기존에 잘 쓰던것으로 바꾸어도 얼굴이 자꾸 가렵고 여드름이 진짜 폭발이였어요.
만지기만해도 아니 그 주변 피부에 가까이만 가도 아플정도로 평소엔 절대로 나지않던 부위인 인중에 난거면 말 다한거죠.
이거 버리고 예전에 쓰던 스킨케어로 갈아주니 세상 피부 다시 좋아졌어요.
이거때문에 피부 너무 더럽게 뒤집어져서 오죽하면 친구가 피부 왜 이러냐고 걱정할정도였으니깐요.
갠적으로 잘 이 제품이 잘 맞으신다면 정말 잘 쓰실거같지만 전 아니요.(이거 때문에 엄청 울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