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네요 아직 탄력적인 부분에선 잘모르겠지만 일단 전날밤 바르고자니 다음날 건조한부분에도 화장이 안뜨고 각질부각이 안됩니다 보글보글하게 버블올라오는게 무슨 효과가있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신기하긴해요 다만 흡수시킨후에도 보송해지지않고 다소 끈적이는 느낌이 있어서 앞으로 더 더워지면 손이 잘가게될지는 모르겠어요ㅋ 뭐 그래서 촉촉한거겠지만요~ 많이바르면 눈깜빡일때마다 눈꺼풀이 끈덕대는? 그런 느낌이 있음 여름빼고는 사용하기 좋을듯한데 굳이 여름에 출시된이유는 무엇..?? 그리고 가격이 ㅋㅋㅋ세일중이라 2만원대에 샀으나 제돈주고 사라면 생각을좀 해봐야할듯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