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이벤트 당첨 리뷰☆
T존 지성&U존 건성피부 & 민감성 피부 & 피부 21호 쿨톤 참고 부탁드려요!^^^
일주일동안 매일 이것만(심지어 토너도) 아침저녁으로 사용해봤는데 화이트닝이 엄청 👍👍👍👍 약간 화장실에서 바로 세수하고 거울볼때 그런(?) 화사해짐이여서 좋았는데 버블생기고 다시 문지를때 민감성이여서그런지 약간 얼굴이 붉어지더라구요 ㅠ 또 이마에 전체적으로 작고 오돌토돌한 여드름이 생기더라구요ㅠ 그래서 저는 토너팩에 일주일에 두번씩 저녁에 발랐어요! (많이바르면 기름져서..ㅠ)이것저것 실험하느라 다사용해서 모르겠어서 빠른시일내에 한달정도 써보고 수정할게요😆😉
정리
장점:화이트닝 단점:민감성에게는 약간 자극적, 작은여드름
일주일에 두번씩 저녁에 바르는걸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