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당첨되서 제품 받고 리뷰 남겨요.
버블 세럼? 닦아내는게 아닌 바르고 끝인 종류의 제품에서 버블버블 하는걸 처음봤는데, 첨에 스킨 위에 바르고 얼굴이 하얗게 폼클렌징 안지워진것처럼 됐을땐 오 ㅅㅂ 했는데요. 그리고 나서 얼굴에서 기포같은거 생기면서 버블버블하는데 이때 좀 간지러워서 긁고싶은데 잠깐이라 참음. 그리고 버블버블 끝나고 손으로 쓱쓱싹싹했는데 졸라 탱탱한 느낌들어서 넘 좋았음. 아침에 귀찮아하는 분들은 귀찮아서 안좋아하실수도.. 여튼 존 요고 살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