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써 봤는데 세럼이라 별 기대를 안했었거든요.
처음엔 버블 나는게 신기하긴 했는데 버블나면 한번 더 문질러야 되니까
귀찮은 느낌도 있었어요.
근데 생각해보니 흡수력 높일수 있게 일부러 문지르게 만든거 같기도 하고, 세럼인데 엄청 촉촉하고 쫀쫀해서 수분크림 대용으로 써도 손색이 없겠더라구요.
제가 진짜 악건성인데 일부러 요 세럼만 바르고 자봤는데 아침까지 촉촉하고 볼륨감이 유지되서 감동먹었어요.
진짜 구매각입니다. 건조하신분들은 후회없으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