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 이벤트 당첨리뷰입니다 :)
가을겨울에 쓰기 좋은 세럼인듯합니다.
수분보다는 유분감이 좀 더 느껴지고 쫀쫀한 타입이였습니다ㅎ.ㅎ
나이트용으로는 샘플 하나 용량을 전부 사용해서 사용하는게 저한테는 맞더라구요
제형이 가볍지는 않기 때문에 슥 문지르고 말기보다는 두드려서 흡수시켜주었어요
데이용으로는 피부타입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경우에 샘플 하나용량을 다 올리면 양이 많아 화장이 떠버려서 반정도 용량을 쓰니 딱 적당했어요
그리고 펴바른후 버블이 올라오면서 너무 많이바른부분, 제대로 발리지않은 부분 ㅠㅠ등이 너무 적나라하게 드러나서 ..ㅠ 버블이 고르게 퍼질수있게끔 바를때 꼼꼼해지게 되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