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저렴해서 막 사용하기 좋아요 트러블도 안나고 나쁘지 않아요! 저한테 제일 중요한건 피부가 뒤집어 지느냐, 트러블이 나냐, 건조하냐 거든요. 근데 다 괜찮아서 잘 사용한 팩이였어요 저는 팩은 무조건 냉장고나 냉동실에 넣었다가 사용해서 그러면 효과가 더 좋더라구여! 쿨링감도 있고! 팩 재질는 그냥 평범합니다!
무난하게 쓴 마스크팩입니다.
개당 1,500원에 구매했지만 재구매할 정도로 뭔가 끌림은 없네요.
하지만 마데카소사이드라는 성분을 티트리보다 더 좋아하기도 하고, 효능을 조금이라도 느꼈다고 생각하기에 별점 한 개 더 줬어요.
자주 쓰던 마스크팩이 단종이 자주 되어서 돌아다니는 중인데 ing…
완전 만족스럽진않아요.
피부타입
사춘기 여드름,성인여드름 전부 겪은 트러블성 피부. 현재는 간혹 1,2개 젓도 올라옴
속건조 좀 있는 민감성 수부지 타입
몇몇 화장품 성분에 꽤 알러지 보유
============================================================
에멀전 타입의 마스크 팩
영양감이 과하지 않고, 흡수가 빠른건 아니지만 전부 흡수가 되고나면 생각보다 깔끔하게 흡수되는 편이고..같은 라인 콜라겐보다 가벼운 에멀전 타입이에요
근데 요 라인이 전부 과한 영양감이 특징이 아닌것 같아서 타사 에멀전치곤 가볍고
에뛰드 요 라인 중 딸기 레몬 티트리 히알루론 마데카소사이드 콜라겐 써봤는데 그 중에선 에멀전 라인이라 조금 더 무게감은 있었다 정도
직접 산건 아니고 증정용으로 받은건데 시트가 매우 얇아서 놀랐다. 피부가 다 비칠 정도로 얇다. 나는 시트 너무 두꺼운거 안좋아해서 괜찮았음.
막 대단한 보습감이나 진정효과를 주진 않았지만 그냥 공짜로 수분 채우는 용이면 뭐.. 이것만 하면 건조해서 다 하고 크림 발라주는건 필수. 내 피부엔 팩 후에 깔끔한 느낌은 좋았지만 건조하기도 했다.
에뛰드 브랜드 제품이라 믿음이 있어요!
유색 에센스가 시트에 촉촉히 적셔져있고, 시트는 일반 마스크팩시트와 크게 다르지않아요.
에센스양은 딱 얼굴에 바를 정도의 양이 들어가 있어요.
에센스양이 많은 마스크팩은 남겨뒀다 한번더 바르거나 팔다리에도 바르는데 이제품은 그정도의 양은 안되요.
딱 얼굴팩 바르는 정도의 적지도 많지도 않은 양입니다.
일반 마스크팩과 크게 차이는 못느꼈어요
사용 후 끈적임없고 보습감도 나쁘지않아요.
마스크팩 사용 후 건조하거나 피부당김은 없었어요.
트러블없고 자극없는 마스크팩이네요.
역시 대기업의 가격경쟁력 인정합니다. 미친 물가로 1000원대에 괜찮은 질의 데일리 마스크팩을 찾기 힘든 요즘인데 가성비 최강인 마스크팩을 꼽자면 전 이 제품 선택할겁니다. 수분감 채워주고 자극도 안느껴졌습니다. 냉장고에 쟁여두고 열감내리며 수분 채워주는 용도로 자주 사용해주면 피부진정, 결정리, 수분보충 등 여러가지 역할을 한번에 해줍니다. 넘나 가성비 좋은 것.
내가에뛰드 마스크에 정착하게 될 줄이야?
마데카소사이드는 에뛰드 마스크의 혁.명.같은 존재..
마스크팩 이것만 100개는 족히 산 거 같아요
그만큼 효과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서 쟁여놓고 꾸준히 하는 인생템입니다...
마데카소사이드 말고도 다양하던데 저는 이게 제일 잘 맞아서
주문할 때 비중을 얘가 90프로 정도 차지합니다..^^
이거 다하고 나면 피부가 진짜 환해져있다니까요...?
최근에 리뉴얼되고서 가격이 조금 오르긴했는데
가끔 온라인몰 할인 때 사면 천원 아래로
싸게 살 수 있어요.
원래 에뛰드 마스크팩 중 히알루론산을 가장 좋아하나, 요즘 항상 품절이어서 에뛰드 할인쿠폰을 받은 김에 마데카소사이드로 사보았습니다. 이 제품도 히알루론산 못지 않게 괜찮습니다! 저는 건성에 가까운 복합성입니다.
향은 미미한 약초냄새(?)가 나서 크게 거슬리진 않습니다. 히알루론산처럼 에센스형 마스크팩이고, 하고 나면 촉촉하고 진정된 느낌이 듭니다. 히알루론산처럼 수분90 유분10인 느낌입니다. 그린티도 히알루론산도 품절이라 대신 샀는데 꽤 괜찮습니다.
지복합성피부한텐 너무 기름져서 단독사용은 잘 안함... 근데 이거 20분 하고 떼내고 바로 모델링팩 해주면 기름진것도 없고 팩 후에 기초 안발라도 될정도로 유수분 딱딱맞음. 평소엔 히알루론산 쓰다가 가끔 이게 땡길때가 있는데 모델링팩이 귀찮으면 알로에젤 얼굴에 두껍게 올리고 이 팩 붙인 다음에 평소보다 좀 오래 뒀다가 떼어내고 고양이세수로 물세안 한번 해주면 딱 좋음
에뛰드 마스크는 저렴하고 순해서 자주 구매합니다ㅎㅎ 마스크 시트는 얇지만 안에 에멀젼?은 조금 리치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지성인 제가 사용하는데 불편함이나 이상은 없었습니다. 다만 지성분들은 불호일지도.. 각질이 뜨거나 피부가 자극적일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이 마스크는 로션,에멀젼 같은 제형이라서 사용전에 꼭은 아니지만 닥토합시다!
와이거 진짜 물건이요!
특히 환절기나 겨울 같이 건조할때 갑입니다.
시트는 잘모르겠는데 에센스가 진짜 대박...
묽은 에멀전 타입 에센스가 들어있는데
건조함을 싹 잡아주네요 + 진정은 덤
희끄무리하게 각질 조금씩일어난것도 잠재워준거보면 물건은 물건이네요
젤 대박인건 가격이 대박... 가끔 반값해줄때있는데 그때 쟁여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