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상태
-친구 클렌징폼을 빌려 썼다가 피부에 좁쌀과 뾰루지들이 울긋불긋하게 올라와있던 상태
장점
-시트가 얇아서 얼굴에서 잘 안떨어져요!
-이걸 한번 쓰고 극적으로 피부 트로블들이 다 사라진건 아니지만, 한 사나흘정도 매일매일 팩을 붙여주니까 피부가 굉장히 많이 진정되었어요!! 뾰루지들은 코에 난 제일 아픈 거 하나 빼고는 다 사라졌고 좁쌀도 많이 사라졌습니다😆
-향도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티트리 냄새가 나서 너무 좋았어요💕
단점
-팩이 너무 얇아서 얼굴에 붙이기가 쪼끔 힘들었습니당,,
총평
-시트가 얇아서 피부에 착 붙고 피부 진정 효과도 좋고 트러블이 자주 나시는 분들이 쟁여두었다가 매일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학생분들에게는 3500원이라는 가격이 매일 쓰기엔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수분부족형지성에 트러블있는 피부입니다.
이거 진짜 좋아요!!
성분도좋고 이거하고 자고 일어나니 피부가 되게 촉촉하고 여드름도 좀 없어졌었어요ㅋㄱ 일시적이긴하지만요
무엇보다시트가 진짜 좋습니다.
이중으로 싸여있는 비닐을 떼면 하이드로겔시트가나오는데 진짜 피부에 촥 붙습니다!! 이중으로 된 이유가 있다능!
단점이 있다면 가격,,,,?
세일해도 2800원이더라구요,.,,흡,, 쟁여놓을때 몇개만 쟁여놓았다는,,,,
재구매의사 100%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