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써보고 후기 남깁니다!
이전에 쓰던 선젤이, 아무리 파우더 처리를 열심히 해도 밖에 조금만 있으면 엄청 번들거리길래 속는 셈 치고 이걸 구매해봤습니다.
사용감은 가벼운 로션 바르는 느낌에 백탁도 그리 심하지 않습니다.
요즘같은 여름날에는 파데는 너무 무겁게 느껴질 때가 있어서 톤업 선크림+컨실러만 바르고 다녔는데
컨실러를 위에 얹어도 그리 뜨지도 않고, 여름에 쓰기 참 괜찮은 선크림이라고 생각합니다 :)
코랑 코 양옆만 가볍게 파우더 처리하고 나갔는데
파우더 처리하지 않은 부분도 보송보송해서 꽤 오래 가더라구요.
유분기 올라와서 번들거리면 얼굴이 좀 가려울 때가 있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참 좋았습니다.
저는 좁쌀여드름이 매일은 아니라도 자주 생기는 민감한 피부인데, 딱히 트러블은 안 생기네요. 혹시 뭐가 나면 이후에 추가하겠습니다.
👍추천
- 수부지 피부
-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선크림을 찾으시는 분
- 톤업 선크림을 찾으시는 분
👎비추천
- 건성 피부
- 유분기 있는 선크림을 찾으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