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0원이라는 가격에 저정도 퀄리티면 굳입니다ㅎㅎ 색도 웜,쿨 가릴것 없이 다 쓸수 있고 저 팔레트 하나로 모든 메이크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넘 효율적이랍니당ㅎㅎ 근데 살짝 가루날림 있고 지속력은 막 좋지는 못한것 같아요ㅠㅜ
봄 여름에 쓰기에 좋은 가성비 좋은 팔레트에용 지금도 파는지 안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살 기회가 있으시다면 추천할게용ㅎㅎ
발색이 너무 안 된다. 이니스프리 싱글 섀도우는 참 잘 리뉴얼 해놓고 왜 팔레트는...? 진한 고동색은 그나마 발색이 조금 되는데 잘 펴발라지지가 않음. 전체적으로 발색이 안 되다보니 이 파레트로 눈화장을 끝마치면 밋밋함. 6구나 되는 섀도우 팔레트 중에 포인트로 줄만한 색이 없다니 이게 무슨 말 같지도 않은 소리인가...🤦♀️... 돈 배렸다 라는 기분... 차라리 이 돈으로 마몽드 스프링 컬렉션을 살 걸...
처음에 첫인상만으로는 굉장히 색조합이 마음에 들었음..
근데 발색이 뭐랄까 블렌딩이 잘 안된달까...
특히 맨밑에 빨간색!! 엄한색이 블렌딩이 잘되어야 하는데 뭉치는경향이있음 ㅠㅠ 그래도 저 빨간색빼고는 다 마음에 듭니당!
아 참고로 펄2개있눈거 둘다 베이스색은 잘 안올라오고 펄만올라옴. 베이스색 올라오려면 3번정도ㅠ발색해야함
일단 발색좋았음! 섀도우 블러셔 두개 모두 발색 좋았고 특히 두가지 펄이 있는데 분홍색말고 흰색빤짝이는 펄이 오로라펄✨ 엄청 엄청 예뻐요 그 색상만! ..
두개의펄 제외하고는 나머지 4개 섀도우는 무펄인데 채도만 달라질뿐이지 중간으로 사용할수 있는 색은 없음
블러셔를 강조한 팔레트인거 같지만 섀도우랑 색조합이 딱히 어울리는건 아닌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