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기초라인이 전반적으로 향이 너무 쎄요.
플라워 허니 토너는 말 그대로 꿀 향이었는데 향이 좀 세게 느껴졌어요.
정말 미끌거리는 마무리감이라 피부에 발라도 좀 붕 뜨는 느낌이었고 피부에 챱챱 흡수되진 않고 겉도는 느낌이었어요.
수부지인 저에겐 좀 과한 느낌이라 겨울에 써주긴 했는데 자칫 잘못 바르면 좁쌀이 생겨서 양 조절해가면서 조심히 발랐어요.
카모마일토너만 사용하다가 이 토너 사용했는데 카모마일토너에 비해 진득하고 점성 많은 타입이에요. 그렇다고 유분감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여름에도 사용중이에요. 점성이 있다보니 흡수가 좀 느린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성분도 괜찮고 세일도 자주해서 무난무난한 토너에요~
프로폴리스나 꿀 제품들 특유의 끈적함(?) 때문에 앰플로 나온 제품을 많이 사용했는데, 마몽드에 스킨이 있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
속건조 때문에 얼굴이 많이 당기기도 하는데, 마침 에센스 토너라고 해서 회사에서 수정화장할 때 기초로 사용하려고 냉큼 샀습니당🥹
화장솜에 묻혀서 피부결 정돈을 해주는데, 기존 화장도 잘 지워주고, 일단 피부에 흡수가 잘 됩니다.
끈적함 정도도 심하지 않고, 바르고 난 후에는 은은한 광도 돌아요 :)
향도 정말 꿀 냄새여서 사용하고 나면 누가봐도 꿀 들어간 제품 썼다는 걸 알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위에 조금 더 꾸덕한 에센스 + 로션을 발라주는데, 이 토너를 쓰고 나면 항상 10분, 20분 후 부터 속건조가 돌아요..
아무래도 유분기는 있는데, 속건조를 잡아주는 역할은 부족한 것 같아서 한달 정도 사용하다가 얼굴이 갈라지길레 이후로는 얼굴에 사용하진 않고 있어요.😭😭
그리 저렴하진 않담보니 아까워서 지금은 뒷목이나 귀 뒷쪽, 쇄골 쪽 스킨케어 해줄 때 사용하고 있어요.😀
완전 꿀토너라서 에센스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감이 쫀쫀하고 살짝 리치해요
환절기나 겨울에 이걸로 스킨팩하면 거의 영양 마스크팩 한 느낌이예요
기존의 로즈나 캐모마일토너보다는 살짝 점성있는 느낌의 토너라서 여름에는 기초가 과한 느낌이 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늦가을부터 초봄까지 사용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에센스 토너라서 그런지 물보다는 점성이 있는 제형.
워터 토너보다 보습감이 괜찮았고 영양감이 더 느껴졌습니다. 흡수가 빨라서 끈적이지는 않았어요.
꿀은 달달한 꿀+꽃 향기가 나요. 은은하니 달콤해서 저는 좋았어요.
전 지복합성이라 여름엔 좀 무거울 것 같은데 요즘 같은 계절엔 촉촉하고 영양감 있어서 오히려 좋았어요.
양도 많아서 팍팍 쓰기 좋습니다. 주로 닦토로 사용 중.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스킨팩토너
원래 로즈토너 사용하다가 반신반의로 허니토너 사용해보았는데, 너무 좋아요!!
로즈토너가 물같은 제형이라 닦토용도로 좋다면, 허니토너는 좀더 점성이 있어 화장솜에 묻혀 스킨팩 하시면 좋아요.
저는 로즈향이 좀 인공적이라 느껴져 부담스러웠는데 허니는 아주 달달한 꿀향이라서 부담이 적었어요. 좀더 호감가는 향이었어요.
점성이 있어 끈끈할까봐 걱정했는데, 마무리감은 약간 미끌미끌하지만 끈끈한 불쾌감이 없어요. 흡수도 빨라서 지성 피부인 저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화장하기 전에 스킨팩으로 사용하면 화장이 촙촙 잘 먹을 것 같아요ㅎㅎㅎ
나중에 세일할 때 쟁겨놓을거예요. 건성 지성 모두 잘 사용하실 것 같아욤ㅎㅎㅎ
건조한 피부라서 쓰게 된 플라워 허니 토너!
평소 가벼운 느낌을 선호하지만 겨울이기도하고
좀더 보습을 위해 끈끈한 느낌?을 찾다가 샀어용~
이름부터 허니가 들어가 있어서 영양과 보습, 탄력도
잡아줄거란 기대감이 물씬ㅋㅋㅋ건조한 겨울철엔
피부관리는 꼭 해줘야하거든요!
용량도 넉넉해서 편하게 바르기 좋은데 저는 저녁엔
더 많이 발라서 찹찹 스며들게 두드리는 편이에요~
이렇게 발라서 그런지 다음날이면 화장이 더 잘먹어요
향도 은은한 꽃향기라서 부담스럽지 않고
묽은 제형이긴 해도 어느정도의 점성이 있어서
가벼움과 무거움 사이의 느낌이에요!
피부가 건조한 건성분들이라면 쓰기 무난할듯합니당
탄력과 영양 공급이 된다길래 사용해봤는데 느낌이 천연팩에 꿀 넣어서 바르는 느낌??
진짜 꿀이 들어 있는거 같은 느낌이예요.
향은 무난했고 발랐을 때 약간 미끌거리는 느낌은 있어요.
바로 흡수되지는 않고 시간이 좀 걸리고 피부가 쫀쫀해져서 탄력기능은 제대로 있어요. 꿀성분이라 그런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도 윤광이 돌아요. 여름철엔 별로고 겨울같이 수분이 마르고 건조할 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건성피부에 좋아요
에센스토너라고 해야되나...
바르자 마자 흡수되요 착 달라붙는 느낌?
쏙 스며들어서 끈적이진 않아요
가을,겨울에 잘 쓸 제품입니다
닦토로 쓰는 물토너가 아니라 오래 쓸 꺼 같아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요~ 쓸만합니다!
#건성피부 #토너 #가을 #겨울
앰플토너라는 이름에 맞게 에센스, 앰플같은 콧물제형. 이런 토너치고 가성비도 괜찮고 미끈? 한 느낌이지만 금방 흡수된다! 많이바르면 무거울것같아 여름엔 안쓰겠지만 겨울에는 가끔 나쁘지않을듯! 근데 병풀 토너 나온 이후로 플라워토너 라인 5개에서 자연스럽게 빼고 광고해서 단종 걱정 ㅠ
여름 동안은 장미 쓰다가 겨울에는 허니로 넘어온다
물토너긴 한데 약간 점성이 있다 미끌미끌한 느낌
향도 좋고 정말정말 순하다!!!
약간 점성이 있어서 닥토하기는 적합하지 않게 느껴질 수 있는데 나는 괜찮았음!
로즈 토너보다는 확실히 보습력이 더 좋기때문에 환절기너 겨울에 쓰기 좋았음
워터-콧물 제형 토너
예전에 아무것도 모르고 아무거나 바르다가 우연히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는데 피부결도 좋아지고 피부 장벽도 확실히 탄탄해지는 느낌이에요
저는 가을,겨울에 사용했는데 후면에 덧바를수록 좋다고 해서 한번에 두번-세번씩 덧발라줬어요
덧바를수록 피부가 쫀쫀해지는게 느껴지는 기분 점성이 있는 제형이라 그런지 보습도 잘 됐어요
그리고 이거 사용하고 나서 느낀건데 꽃이 지고 나서야 봄인줄 알았다 딱 이 표현에 적합한 토너인거 같아요
사용할땐 뭔가 효과가 없는것같아서 아쉬웠는데 며칠씩 사용 안해주면 피부결이 확실히 달라져요 바르면 다시 좋아지구 원플원 할때 샀던 제품인데 진짜 가성비 최고
이것도 로즈토너 사용하다 샘플로 받은 것 중 하나인데, 그 라인중에서 가장 촉촉한 타입이었어요. 저는 주로 로즈를 사용했고 캐모마일도 사용했는데, 허니가 가장 촉촉했답니다. 그래서 겨울에는 한번 더 레이어링하는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수분크림에 살짝 섞어서 로션처럼 사용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상하게도 결국 다시 로즈워터로 돌아가게 되더라는.. 아마도 이게 토너<스킨에 가까워 그랬지 않았을까 싶어요. 물 스킨 타입을 좋아하신다면 로즈워터를 조금더 리치하고 촉촉한 제품을 좋아하신다면 허니로 추천드리겠습니다.
#꾸꾸 토너가 너무 급한가운데 눈앞에 보이는거 아무거나 골라서 별로 기대없이 딱 열어서 한번썼는데 와.... 너무 좋아서 깜짝놀랏습니다!!..... 친구들도 저희 집에서 잘때 몇번 써봤는데 다 ~~ 좋다고 하더군요..
🌸냄새가 정말 좋아요~~
🌸건조한 제 피푸에 탄력을 듬뿍줍니다~~(에센스 토너 답다)
🌸흡수도 어찌나 잘하는지요~~
무튼 다 쓰면 재구매 무조건해야지 )(
🧩토너 중에는 조금 끈적한 편에 속해요! 마몽드 토너를 두 종류를 써봤는데, 처음 쓴 토너는 눈에 들어가면 화한 느낌도 들고, 마무리되는것도 뽀송하게 마무리되는데, 이 제품은 따갑지도 않고, 조금 더 점성이 있더라고요! 플라워 '허니' 토너라 그런가봐요 ^^ 원래 극건성 피부라 스킨을 여러 번 덧바르거나, 팩을 하고 자야지 아침에 건조하지 않은데, 허니 토너 두 번 바르고, 스킨, 크림 한 번만 발라도 아침에 건조하지 않아요!!
🧩향도 화학적인 냄새 없이 아주 약간 달달한 향만 나요
🧸단점으로는, 여름에는 조금 무거울 수도 있다는거..?
🎂 이건 여담이지만😆, 패키지가 너무 예뻐요 ㅎㅎ❣
샘플 써보고
바로 주문했습니다
원래 마몽드 로즈토너 쭉 썼는데
겨울엔 로즈보다 이게 훨 좋네요 !!
바르면 쫀쫀한 느낌이예요 양조절을 잘 해야할듯
스킨만 발랐는데 광이 장난아니예요
광+탱탱해 보이는 느낌이 넘 맘에 들어서 주문했습니당
여름에 쓰긴 무거울거같고 이번 겨울은 이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