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허니 토너
유분감이 많아요
6개
밍융디
29세
여
복합성
2
2024.05.13
마몽드 기초라인이 전반적으로 향이 너무 쎄요. 플라워 허니 토너는 말 그대로 꿀 향이었는데 향이 좀 세게 느껴졌어요. 정말 미끌거리는 마무리감이라 피부에 발라도 좀 붕 뜨는 느낌이었고 피부에 챱챱 흡수되진 않고 겉도는 느낌이었어요. 수부지인 저에겐 좀 과한 느낌이라 겨울에 써주긴 했는데 자칫 잘못 바르면 좁쌀이 생겨서 양 조절해가면서 조심히 발랐어요.
0
리치핑
24세
여
복합성
3
2020.06.01
약간 에센스토너라기엔 묽고 물토너보다는 묵직한 느낌이에요 보습력이 좋은 편이고 향이 좀 쎄요 여러번덧바르기에도 살짝 무겁고 기름진 느낌입니다
0
달꾹
27세
여
복합성
4
2019.04.07
닥토 후 화장하기 전 한번 더 이 제품으로 흡수시켜주면 배이스 화장이 정말 잘 먹어요! 처음에 바를 때 오일리한가? 할 수 있지만 금방 물처럼 흡수되는 제형! 피부가 민감한 편인데 저한테도 잘 맞아요👏
0
새코롬짭짭~쏜블리
42세
여
건성
3
2019.01.03
■ 향 - 자극적이지 않음 - 은은하게 나는 향기 ■ 제형 - 워터토너 - 점성이 높은 타입 - 끈적임이 강하고 덧바를수록 미끈거림 있음 ■ 주의성분 -알코올 에탄올 = 수분증발 ■ 활용도 - 영양팩 = 화장솜이나 시트에 적셔 부분팩으로 활용 ■ 사용감 - 끈적임이 강하고 쫀득한 느낌 - 보습감이 충분하고 쫀쫀한 느낌 - 아침보다 저녁 집중케어에 사용 적합 - 끈적임이 싫거나 지성피부에는 부적합
0
nyaD
33세
여
복합성
4
2018.10.16
바르면 점성이 있는 스킨 타입이라 여러번 흡수시켜주면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 있어요. 1+1할때 다른 토너랑 사서 번갈아 쓰는데 좋아요.
1
lulu룰루
24세
여
복합성
1
2018.10.08
저한테는 잘 안맞나 유분이 너무 많고 끈적여서 세수 다시하고 다른거 발랐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