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양을 조절하여 두가지 기능을 선택하여 사용할수있는 제품이에요
처음에 사용할땐 냄새로 당황했는데 계속 맡다보니 괜찮았어요
먼저 물을 적게 넣어 스크럽으로 사용할 땐
알갱이가 커서 자극적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자극없이 각질제거가 되어 좋았어요
물을 넉넉히 넣어 폼클렌징으로 사용할 땐 거품이 별로 안나서 잘 닦일까 싶었는데 괜찮았어요
각질제거와 폼클렌징 두가지 기능을 원하는 사람에게 좋은 제품인듯해요
우선 제품 받아보고 7일동안 써보았습니다 !
하루는 스킨+로션만, 선크림만, 쿠션만, 또 풀메이크업 이렇게 날마다 다르게 해서 저녁마다 클렌징 해봤어요! 세정력은 전체적으로 매운만두 불만두 중에 매운만두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우만족이요!
제형은 너무 꾸덕하지도 묽지도 않아요 !
손등에 짜서 흐르게 해봤는데 아주 처~~~언천히 흐르는거 보니까 중간인듯해요
향은 솔직히 첨에는 불만두였어요 😡 근데 쓰다보니 곡물냄새도 나는거 같고 아로마향도 은은하게 나는거 같고 쓰다보니 적응 된거같아요! 지금은 무난 !
성분은 제가 진짜 초초초초민감+건성이라 여름철에 스크럽제품을 쓰고싶어도 못쓰거든요 .. 바로 화* 어플들어가서 성분 보니까 유해성분 제로 확인하고 써봤는데 자극적인 부분은 못 느꼈어요 진짜 러쉬 엔젤스도 자극적인 저에겐 신세계를 만난 기분이랄까
저는 물에 살짝 풀어서 거품을 많이내서 얼굴에 사용했구요 정말 쓰고 나서 스킨+로션+크림 발르고 얼굴 보니까 쫀뜩쫀득 매끈 촉촉해요 ! 세안 후 당김도 없구요 ! 7일 써봤는데 저는 매우 만족입니다
한통다쓰고 지금처럼 계속 만족 상태면 여름에 폼은 이 아이로 정착할렵니다 ❤️
평가단 제품으로 받은 제품!! 안그래도 여름이라 각질도 더 많은거 같아서 스크럽이 너무 필요하던 참에 잘됐다 싶어서 몇번 써보고 후기남깁니닷
먼저 본인은 지복합성+여드름 피부. 피부화장을 좀 두껍게 하는지라 원래는 뽀득뽀득하게 씻기는 클렌징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뽀득이기보다 그냥 매끈+촉촉 한 마무리로 클렌징이 되는 것 같음. 그치만 아예 건조하게 마무리되는것보다 부드러운 느낌에 내 피부가 괜히 좋아진 듯한 착각이 들어 세안 후 괜시리 기분이 좋아짐 ㅋㅋㅋ 그래서 원랜 내가 쓰던 그냥 폼클렌징이랑 번갈아 쓰려다 요즘 몇일째 이거로 쓰는중!! 제형은 걸쭉?하구 스크럽 알갱이가 좀 큼지막한 감이 없지않아있는데 마구 문질러도 마무리가 촉촉해서 그런지 막 자극이 된다는 기분은 안듬. 아무래도 이 마무리 느낌엔 호불호가 갈릴 순 있을 것 같음! 그치만 난 호쪽!! 겨울에도 괜찮을 것 같구..! 단점 한가지를 꼽자면 스크럽 알갱이가 크다보니 뭔가 눈에 들어갈까봐 눈가쪽 화장 지우긴 조심스럽단점..? 그것 빼군 만족 스러워용 잘쓰겠슴당 :)
이번에 평가단으로 당첨되어서 한번 써봤는데 양도 딱 정닥한거 같고 안에 스크럽할때 들어가는 알맹이? 같은게 있는데 알맹이가 녹는것도 있긴하지만 알맹이가 큰것들은 좀 덜 녹더라구요 그런데 제 눈주위에 각질같은게 있어서 고민이었는데 사용후 각질이 사라지긴했더라고요 그래서 각질 제거하기에는 딱 좋고 스크럽폼 클렌저라고해서 클렌징은 잘 안될줄알았는데 은근 클렌징이 잘되고 촉촉하게 마무리되서 좋더라구요.그리고 예전에 쓰던 폼 클렌징은 센카 그리고 온더바디 쌀눈 브라이트닝폼 클렌저를 썼는데 그 전에 썼던것들은 쓰고나면 유분기를 싹 잡아주는 느낌이 들고 건조했는데이 클렌징폼을 쓰니 촉촉해져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제 얼굴에 딱히 다른 뾰루지나 여드름 같은 것들이 없어서 따가운점? 그런것들은 없었습니다 진짜 좋은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평가단으로 제품을 받아서 써봤는데 곡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세안하고 나면 약간 환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제형은 약간 꾸덕했고 또 클렌저지만 스크럽이라 아무래도 거품이 많이 날까 했는데 생각보다 거품도 많이 나고 세안후 당기는게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클렌징은 오일로 먼저 해주고 이 제품을 써줬는데 잔여물도 전혀 안 남고 깨끗하게 지워졌어요 가장 좋았던건 역시 각질케어인데 특히 코 부분에 오돌토톨한게 스트레스였는데 완전 매끈해져서 좋았어요 내일 화장할때 잘먹는지 테스트해보고 추가로 글 남길게요 그리고 하나 아쉬웠던건 이 곡물 알갱이들이 물에 잘 녹거나 하지는 않았던거같아요 제가 홍조가 있어서 그런지 약간 따갑더라구요 그래서 민감성인 분들은 조심하셔야할꺼같아요 트러블이 난다던지 하는건 더 써보고 추가할게요
+각질제거 덕분인지 다음날 화장도 잘먹고 좋았어요 더 써보고 트러블만 나지않는다면 직접 구매해서 써보고 싶어요 만족합니다